본문 바로가기
모험게임

더위탈출대작전 플래쉬게임

by mailgame 2014. 4. 30.





이제 본격적인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오늘 밖에 나가보았는데 날씨가 정말로 좋더군요 ㅋㅋㅋ
이럴 때에는 소풍이라도 가야되는데 같이 갈 사람이 없네요 ㅎㅎ
조금있으면 더워질텐데 더위탈출대작전 플래쉬게임을 해봄으로써 미리 무더운 여름을
대응해봅시다 ㅎㅎ



게임 방법은 키보드와 마우스로 해야됩니다.
성으로 들어가게 되는데 꼭데기까지 올라가서 세상을 자꾸만 덥게 만드는
머리가 두개 달린 용을 잡으면 클리어하는 게임이에요 ㅋㅋㅋㅋ



근데 누가 어떤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지 모르니까
시작하기 전에 힌트보기를 확인해서 어떤 캐릭터가 어느 종류의
하드를 좋아할지 예상해보는 것도 좋을겁니다 ㅎㅎ 그럼 게임시작 버튼을 눌러서
용을 잡으러 떠나볼까요?



제가 성취한 부분까지만 공략을 알려드리겠습니다 ㅎㅎㅎ
처음에는 시간제한이 없으므로 천천히 하셔도 됩니다. 문을 지키고 있던
호두까기인형 문지기에게는 호두마루를 선물해주세요. 그리고 왼쪽에 있는 다람쥐는
밤을 좋아하겠죠? 바밤바를 쥐어주면 열쇠를 획득합니다.



그리고 용머리성 안으로 진입하면 지금부터 더위탈출대작전 게임은
100초라는 시간제한이 있습니다. 재빠르게 행동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일단 메론처럼 보이는 과일에게 어울리는 탱크보이를 선사하세요 ㅋㅋㅋ 그리고
하늘에서 떨어지는 불꽃들은 화살표 아래쪽 방향키를 눌러서 회피할 수 있습니다.



위로 올라가니까 웬 할머니가 조용히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기고 있네요 ㅋㅋㅋ 그럼 아이스크림도 이와 유사한 것을
선물해주어야 겠죠? 이름은 뭔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왼쪽에서 두번째에 있는
아이템을 말풍선에 올려놓습니다.



3층으로 올라갔더니 뱅글뱅글 안경을 쓴 꼬맹이가
재미있게 컴퓨터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이 아이에게는
크레이지아케이드를 주면 됩니다. 아주 쉽죠? ㅎㅎㅎㅎㅎ



근데 이게 플래시가 간단한 것 같기도 한데
자꾸 조급한 마음때문에 그런지 계속 죽게 되더군요 ㅋㅋㅋ
좀만 더 올라가면 될 것 같은데요, 여러분들은 더위탈출대작전 끝판까지 올라가서
용을 처치해보시기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