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졸라맨 게임

쇼핑카트히어로

by mailgame 2014. 5. 1.







벌써 5월의 시작이네요 ㅎㅎㅎ
날씨도 좋고 어디론가 놀러가고 싶은 계절이 왔습니다.
암튼 저번달에 제가 3탄인가 2탄을 블로그에 올렸던 것 같은데
쇼핑카트히어로4 버전까지 나왔다는 소문도 있어서 여기저기 찾아보았습니다.
여러가지 포털사이트 같은 곳을 돌아다녀보았는데 아직은 나오지 않은 것 같네요 ㅋㅋ
오늘은 오리지널 버전을 올려보려고 합니다.



카트를 날리기 위한 몇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맨 처음에는 오른쪽 화살표키를 눌러서 Run! 표시와 함께
달려주세요 ㅎㅎㅎ



그 다음은 올라타는 단게인데
Get In! 메시지가 나오면 위쪽 방향키를 눌러줍니다.
이게 꾹 누르고 있는다고 해서 더 효과가 높은 것은 아니고
주황색 표시 봉에 정확히 위치했을 때 잠깐 눌러주는 것을 잘 하셔야 됩니다 ㅋㅋㅋ



그리고 Jump! 메시지와 함께
점프를 해주어야 하는데요 이것역시 봉의 위치에 잘 맞춰서
타이밍을 잰 후 잠깐동안 정확한 시간에 키보드를 눌러주세요.
성취도 측면은 쇼핑카트히어로 게임 스크린 하단의 빨간색 게이지로 표시됩니다.
꽉 찰수록 완성도가 높은 것이죠 ㅋㅋㅋㅋㅋ



그리고 하늘로 높이 날아올랐다면
Balance 를 잡아주어야 합니다. 밸런스는
좌우키로 조종하시면 되는데요 너무 앞으로 또는 뒤로
고꾸라지지 않도록 평행을 유지하여 착지하게 잘 조정해보시기 바랄게요 ㅋㅋㅋㅋ



안전하게 안착을 하든 넘어져서 피가나든
어쨌든 스코어는 나옵니다 ㅎㅎㅎ 멀리 이동한 거리와 높이,
그리고 묘기를 부린 정도를 계산해서 최종 스코어가 나오는데요 이것이 곧 돈이므로
최대한 많이 모으는 것이 아이템을 살 수 있는데 도움이 됩니다.



템은 묘기를 포함해서 총 14가지가 존재하네요.
오리지널 버전이라서 좀 적은 감도 있는데 클래식한 걸 즐기시려는 분들은 그래도
재미있게 해보실 수 있는 것 같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쇼핑카트히어로4탄도 나오는 대로
곧바로 제 블로그에 즉시 포스팅을 해볼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