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게임

버스 시뮬레이터 게임

by mailgame 2014. 5. 4.







우리나라에서도 공항으로 가는 버스가 있습니다.
제가 본 기억으로는 리무진이라고 쓰여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이번 플래시는 시내도 아니고 고속도 아닌 공항버스를 조종해보는 버스 시뮬레이터 게임인데요
기다리고 있는 승객들을 태워서 비행기까지 안전하게 이동시켜주면 되는 방식입니다 ㅋㅋㅋ



헬프 화면으로 들어가서 컨트롤 방법을 알아봅시다.
키보드의 방향키와 스페이스바 키를 활용하여 버스를 조종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마우스모드로 할 경우에는 마우스의 움직임과 왼쪽버튼으로 방향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근데 전 개인적으로 키보드로 하는 것이 더 편하더군요 ㅋㅋㅋ
모드를 변경하는 방법은 좀이따 다시 알려드릴게요.



레벨을 선택합니다. 1탄을 제외한 다른 탄들은
모두 가려져있습니다. 대략 8개의 스테이지 정도가 되는 것 같은데
각각의 탄마다 클리어하는 것이 그리 간단하지만은 않아서 아주 금방 끝나지는
않을겁니다 ㅋㅋㅋ



시뮬레이터 게임을 시작하면 리무진 버스가 주차장에 주차되어있습니다.
시간제한이 있기때문에 빨강색 화살표가 가리키는 곳으로 승객을 태우러
가야합니다.

그리고 제가 아까 키보드와 마우스 모드 중에 선택할 수 있다고 했는데
스크린 우측 하단을 보시면 키보드 모양이 있습니다. 그걸 누를 때마다 마우스 또는
키보드 모드로 바뀝니다. 편하신 컨트롤로 정해주시면 되겠네요 ㅎㅎ



버스를 기다리고 있는 승객들에게 가까이 다가가주세요.
문이 오른쪽에 있기때문에 방향도 잘 맞춰주어야 합니다. 버스 시뮬레이터 게임에서
주차 표시선이 가리키는 대로 정확히 정차해주시면 승객들이 올라타기 시작합니다.



안전하게 태웠으면 다시 화살표가 가리키는 대로 가주세요.
그 방향은 바로 비행기쪽으로 가는 길입니다. 공항으로 잘 이동해야
사람들이 비행기에 탈 수 있겠죠? 안전하게 마지막 주차를 하면 드디어 성공입니다 ㅎㅎㅎ



클리어 화면이 나왔네요.
지난시간, 스코어 정보가 나오고 최종점수가 표시됩니다.
저는 별 3개를 받은 것 같은데요 좋은 점수인지 아닌지 잘 모르겠네요 ㅋㅋㅋ
넥스트 버튼을 눌러서 다음탄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시간제한에 걸리거나 버스에 충격을 너무 많이 주면
위처럼 실패 화면이 나옵니다. 따라서 버스 시뮬레이터 플래시는
조심히 운전하되 시간내에 클리어할 수 있는 정교함과 순발력이 필요합니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