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우는 게임

에픽보스파이터

by mailgame 2014. 5. 16.







오랜만에 제가 추천드릴만한 게임을 소개합니다.
평소에는 저도 플래시를 즐겨 하지만 포스팅을 할 때에는 최대한 자제하면서
게임방법이나 글작성에 집중을 하는데 오늘은 저도 모르게 계속 하게되네요 ㅋㅋ
이름은 에픽보스파이터로써 아머게임즈의 명작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너무 칭찬을 많이 했나요? ㅋㅋ 암튼 직접 해보시면 그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겁니다.



들어가기 전에 일단 만든이들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스폰서, 음악, 효과, 그래픽 등에 대하여 도움을 준 사람들이 소개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운데에는 아머게임즈가 표시되어 있네요 ㅎㅎ



인트로는 두개의 페이지로 구성됩니다.
영웅이라 불리는 캐릭터가 화장실에서 볼일을 보고 있었는데 신문을 보게 됩니다.
괴물들이 나타났다면 이걸 처치할 수 있는 사람은 우리의 영웅밖에 없다고 언론이 떠들어댑니다 ㅋㅋ
영웅은 그걸 보고 귀찮아하면서도 결국 발걸음을 옮깁니다 ㅎㅎㅎ



컨트롤은 두가지 중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 있어요.
키보드를 활용하시려면 방향키 또는 WASD 키로 조종하시면 되고
마우스로 하려면 그냥 그 차제의 움직임으로 무빙해주시면 됩니다. 근데 에픽보스파이터 게임 자체에서는
마우스를 사용할 것을 더 추천하고 있습니다.



보스들과의 파이터인 만큼 아주 큰 덩치를 가진 왕들이 차례대로 나옵니다.
첫번째 스테이지에서는 커다란 거미가 나왔는데요, 자잘한 것들 잘 피해주면서
가끔씩 앞으로 들이대는 거대 거미만 조심하시면 쉽게 클리어할 수 있어요 ㅋㅋㅋ



하지만 점점 갈수록
난이도가 높아진다는 것이 문제인데요 ㅋㅋ
그렇다고 할지라도 우리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가 되니까 싸워볼만 합니다.
업글과 관련한 이야기는 좀더 이따가 말씀드릴게요.



체력을 모두 소진하면
좌절을 하면서 게임오버가 됩니다. 스테이지 갯수를 보니 총10개로 구성되어있네요.
그 중에서 클리어한 부분만 오픈이 됩니다. 스크린 가운데 하단에 있는 재도전 버튼을 눌러서
에픽보스파이터 플래시를 다시 도전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시 시작할 때에는 그동안 모아두었던 돈을 이용하여
자신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데요, 총알 갯수늘리기 및 파워, 체력올리기, 돈 끌어모으기 등이 있고
보조 공격 옵션 붙이기 등 다양한 아이템들이 있으니 강하게 발전시켜보세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