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우는 게임

드래곤볼 파이팅2.2 게임하기

by mailgame 2014. 5. 19.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드래곤볼이
여러가지 버전이 많이 나왔지만 오리지널 버전의 만화책만큼 재미있던 버전은
없었다고 봅니다 ㅋㅋ 애니매이션도 그 만화책의 재미를 따라오지는 못하더군요 ㅋㅋ
그리고 게임들도 많이 나왔는데 역시 버전같은 것들도 많이 나왔구요, 이번 시간에는
드래곤볼 파이팅2.2 게임하기 포스팅을 시작해봅니다.



로딩이 완료된 후 나오는 메뉴에는
세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로 들어가면 그냥 컴퓨터들이 알아서 싸우더군요 ㅋㅋ
그리고 마지막 메뉴는 크레딧 관련이니까 들어가지 않아도 되고, 실제적인 플레이를 하시려면
가운데에 있는 항목으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ㅋㅋ



캐릭터는 모두 열 여덟명이 존재하네요.
한국어로 되어있지 않아서 뭘 어떻게 하는건지 모르시겠지만
이것저것 몇 번 누르다 보면 금방 익숙해질 겁니다 ㅋㅋ



그래도 드래곤볼 파이팅2.2 게임하기 컨트롤 방법은 설명드릴게요.
둘이서도 가능한 2인용 게임이기때문에 친구와 같이 있다면
두가지의 조작법을 모두 익히는 것이 좋습니다. 방향키를 제외한 액션키가 6개씩 있습니다.
위에 잘 설명이 되어있으니 생략하도록 할게요 ㅎㅎ



만약 스토리모드로 진행을 하면
혼자 하든 둘이서 하든 같이 편이 되어서 모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맵에 보이는 드래곤볼이나 마을을 선택하면 스테이지들이 나옵니다. 1탄부터
차례대로 깨주시면 되겠네요 ㅎㅎㅎ



플레이 화면을 봅시다. 저 친구가 브로리였나요?
브로리가 나오는 걸 보니 오리지널 버전은 아니군요 ㅋㅋ 아무튼 2p는 트랭크스를 선택했는데
이 둘은 지금부터 같은 편입니다. 다른 몬스터들을 처치하면서 스테이지를 깨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건 서로 대전을 하는 모드인데요
다른 몬스터들은 나오지 않고 1:1로 맞짱을 뜨는겁니다 ㅋㅋ
드래곤볼 파이팅2.2 게임하기는 둘이서도 플레이가 가능하고, 게다가
스토리모드와 대전모드도 제공해서, 같이 즐기기에는 꽤 재미있을 것 같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