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발력 게임

천하장사 미리 게임

by mailgame 2014. 5. 24.







이야기의 배경은 백설공주 같은데요 ㅋㅋ
마귀할멈이 공주에게 독이 든 과일을 주려는 것을 막기 위하여
미리라는 소녀가 힘쓰는 게임입니다. 그럼 곧바로 천하장사 미리 게임 방법을
알아봅시다.



깨야 하는 과일의 목록은 스크린 하단 부분에 나옵니다.
마우스를 이용하여 우측에 있는 과일과 비교하여 일치하는 것들을 골라서
미리의 손에 가져다 놓으세요. 스페이스바를 계속해서 눌러주시면 미리가 힘을 주면서
결국 과일을 으깨버립니다. 주어지는 과일을 모두 깨버리면 클리어하게 됩니다 ㅋㅋㅋ



인트로는 두개의 페이지로 구성되는데요
마귀가 공주에게 주려는 과일을 빼앗아 다 깨버려야 한다는 스토리가 전개됩니다.
스타트 버튼을 눌러서 시작해보세요 ㅎㅎㅎ



첫번째 탄은 아주 쉽습니다.
사과만 6개 부수면 되는데요 그걸 깰 만큼의 제한시간도 넉넉하기 때문에
연습한다 생각하고 천하장사 미리 게임 1탄을 가볍게 클리어 해주세요 ㅋㅋㅋ



그리고 미리의 머리 위에 파워 게이지가 있는데
과일을 깰 때마다 조금씩 쌓입니다. 풀파워가 되면
잠시동안 과일을 단번에 깨버릴 수 있는 힘을 갖게 됩니다. 이때 많이 으깨는 것이
중요하겠죠?



그런데 가끔씩 마귀할멈이 등장하기도 합니다.
그녀의 역할은 미리를 간지럽혀서 힘을 못주게 하는건데요 ㅋㅋ
할멈을 마우스로 한번 눌러주시면 물리칠 수 있으니 빨리 제거해주세요 ㅎㅎ



제 스코어는 12130점이 나왔습니다.
다시하기를 누르면 처음부터 새로 하게됩니다.
천하장사 미리 게임에서는 이어하기가 없다는 것이 좀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나름 재미있네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