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게임

논타겟팅 게임 - 이스트워드퀘스트

by mailgame 2014. 6. 2.







왼쪽에서부터 오른쪽으로 진행하는
횡스크롤 게임으로 방향키 또는 마우스를 이요하여 무빙만 해주면
공격은 자동을 하는 방식의 논타겟팅 게임입니다 ㅋㅋ 제목은 이스트워드 퀘스트입니다.
그럼 컨트롤 방법부터 알아보도록 합시다.



여기에서는 키보드 방향키로 하는 것만 나왔는데요
화살표키를 이용해주셔도 되고 마우스를 활용하셔도 됩니다.
근데 개인적으로는 역시 키보드가 조종하기 더 편하더군요 ㅋㅋ



레벨은 모두 10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1탄만 열려있고 나머지 9개는 모두 잠겨있습니다.
첫번째 탄부터 차례대로 깨야만 순차적으로 다음탄으로 넘어갈 수 있는
구조입니다.



1탄 시작과 함께 또 하나의
팁을 주고 있네요 ㅎㅎ 논타겟팅 게임이기 때문에 캐릭터가 적군 근처에 다가가면
범위 내에 도달했을 때 자동으로 공격이 됩니다. 다만 우리에게도 데미지는 들어가니까 체력을 수시로
체크해주세요 ㅎㅎㅎ



들판에서는 적군들만 나오는 것이 아니라
체력이나 돈, 과일, 빵과 같은 다양한 아이템들도 나옵니다.
이런 것들도 그냥 가까이 가면 먹어지기때문에 방향키만 잘
움직여주시면 됩니다 ㅋㅋㅋㅋ



그럼 설명은 이정도로만 하고
직접 플레이 화면 속으로 들어가보세요. 제일 중요한 건 역시
체력을 계속 체크하는 건데요 만약 거의 다 죽어가는데 사냥을 하면
피가 바닥이 되니까 논타겟팅 게임 오버가 되겠죠? ㅋㅋㅋ



적당량의 시간이 흐르면 도착지점이 나타납니다.
골인 후 다음으로 나오는 화면에서는 업그레이드가 가능한데요
신발, 하트, 책에 대해서 업글을 할 수 있어요. 물론 돈이 필요합니다 ㅋㅋㅋ



이건 패배했을 때의 화면입니다.
체력이 없을 때에는 동물들을 피해다는 것이 상책입니다 ㅋㅋ
빵이나 하트 아이템을 먹고 보충을 한 다음 다시 덤비는 형태로 되어야
오랫동안 죽지 않고 하실 수 있을거에요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