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게임

해변의배구 게임

by mailgame 2014. 6. 3.







해변가에서 배구경기를
해볼 수 있는 게임입니다. 혼자서는 물론이고
둘이서도 가능한 플래시로 친구와 같이 있다면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어요 ㅎㅎ 해변의배구에 나오는 캐릭터들도 귀엽고, 사용해볼 수 있는 기술도
다양해서 즐겁게 경기를 할 수 있습니다.



키는 플레이어당 여섯개씩 주어지는데요
그중 네개는 방향키 조종이고 나머지 두개는 점프와 공격입니다.
플레이어 1과 2를 잘 확인해보시고 외워주세요 ㅎㅎ



스파이크 방법에 대하여 설명하고 있는데요,
기본적인 공격은 점프 후 어택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그리고 백어택은 전진과 점프 후 어택 버튼을 눌러주세요. 리시브, 토스는
별도로 액션을 취할 필요 없이 그 자리에만 있으면 자동으로 됩니다 ㅋㅋㅋ



서브에는 세가지 기술을 해볼 수 있는데
언더와 오버핸드, 그리고 스파이크 서브입니다.
위 그림을 참고해서 해변의배구 서브 방법을 잘 익혀두세요 ㅎㅎ



팁 도움말이 네가지로 나와있네요.
스파이크를 할 수 있는 공의 위치와 점수계산,
포인트를 많이 얻을 수 있는 방법 및 배경음악 온오프 설정에 대하여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2인용 게임은 역시 혼자보다는 같이 하는게 더 재미있겠죠? ㅎㅎ



그럼 캐릭터를 먼저 골라봅시다.
네명이 나와있는데 캐릭도 그렇고 이름도 그렇고
약간 덕후 냄새가 좀 나긴 하지만 그래도 재미있으니 일단 골라보세요 ㅋㅋㅋ



시작 전 해변의배구 마지막 환경설정입니다.
점수제와 난이도, 화질을 설정해주세요.
화질은 낮을수록 캐릭터 움직임이 더 부드럽다는 거 아시죠? ㅎㅎ



플레이 화면입니다. 첫 상대는
폐인처럼 생긴 두 남자와의 대결이네요. 웬만큼만 하면
1탄 정도는 깰 수 있으니 열심히 해보시기 바랍니다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