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게임

미리의 스토리 게임

by mailgame 2014. 6. 4.







며칠 전이었는지 모르겠는데
미리스토리 게임 시리즈가 갑자기 이슈가 되었던 적이 있습니다.
어디에 소개라도 되었던건지 갑작스럽게 조회수가 늘었었는데요, 그 여파가 아직도
남아있는 것 같습니다 ㅋㅋ 이번 시간에는 미리의 스토리 게임 시리즈 중에서 제기차기 버전을
올려보고자 합니다. 단순하지만 시간떼우기용으로 좋을 듯합니다.



제기 많이 차기 게임방법을 보시면
숫자로 설명이 되어있는데 2번 다음에 4번이 나왔네요 ㅋㅋ 오타인 듯합니다.
컨트롤은 키보드 좌우 방향키를 사용하고 제기를 차는 액션은 스페이스바로 합니다.
제기가 떨어지는 타이밍을 잘 맞춰주어야 하며 이상한 곳으로 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갑자기 엉뚱한 방향으로 날아가버리면 정말 답없습니다 ㅋㅋㅋ



레디 스타트 신호와 함께
플래시를 시작해주세요. start 메시지가 없어지면
곧바로 제기가 하늘로 솟아오르니 집중하셔야 합니다. 한번이라도 땅에 떨어져서
다시 걷어차지 못하면 바로 미리의 스토리 게임 오버가 됩니다 ㅎㅎㅎㅎ



차기위해 준비를 하고 있는
미리의 모습입니다. 다른 시리즈도 게임을 해보았는데
정말 미리는 평범한 캐릭터 같으면서도 귀여운 것 같네요 ㅎㅎㅎ



그리고 차는 순간에 캡쳐를 해보았는데
표정이 갑자기 일그러지는 모습을 정확히 잡았네요 ㅋㅋ
힘주는 모습을 표현하려고 한 것 같습니다.



땅에 완전히 떨어져서 다시 올려차지 못하면
미리의 스토리 게임 제기차기 실패입니다. 하지만 바닥에 떨어졌어도 튕겨오르는 것을
다시 차면 그것도 인정은 해줍니다 ㅋㅋ 따라서 최대한 정방향으로 정확히
타이밍을 맞춰서 차는 것이 중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