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게임

띵호와주방장3 게임하기

by mailgame 2014. 6. 8.







중국요리 만들기 게임에서
오늘은 세번째 버전인 탕수육요리 플래시를 소개합니다 ㅎㅎ
띵호와주방장3 버전인데요, 첫번째와 두번째에서는 짜장과 짬뽕이었던 것 같네요 ㅋㅋ
하지만 중화요리에서 탕수육이 빠질 수는 없겠죠?



일단 고수 요리사가
어떻게 만드는건지 차근차근 설명을 해줍니다.
근데 천재가 아닌이상 한번에 정확히 만들어서 성공하기는 좀 힘들겁니다 ㅋㅋ
그래도 넘기지 말고 한번 보는 것이 도움이 많이 될거에요.



스스로 만든 요리에 대해서는
아주 호평을 합니다. 자기가 만들었으니 그런거겠죠 ㅋㅋ
그럼 바로시작 버튼을 눌러서 띵호와주방장3 게임을 시작해볼까요?



좀전의 시뮬레이션을 제대로 익히지 못했다면
일단 시작을 하고 상단에 우측 물음표 버튼을 눌러서
다시한번 정확한 조리법을 보실 수 있어요. 튀긴 돼지고기 만들기에서부터
야채볶기, 탕수육 소스 만들기까지 상세히 나와있으니 이걸 보시고 맛있는
요리 만들기에 도전해보세요 ㅎㅎㅎ



우리는 고수 요리사가 아니라서
동자승처럼 생긴 초보 요리사로 나옵니다 ㅋㅋ
도움말에 나와있는 대로 정성스럽게 탕수육을 만들어봅시다.
근데 다른건 몰라도 익히는 과정이 제일 어렵더군요 ㅋㅋㅋㅋ



어쨌건 완성은 해서
고수 요리사에게 대령을 해보았습니다.
아직까지는 표정이 좋은데 맛을 보고 나니까 아주 맛이 없다고 난리를 치더군요 ㅋㅋ
띵호와주방장1과 2에서는 그렇게 크게 화내지 않았던 것 같은데 띵호와주방장3 게임에서는
아예 그릇을 던져버리더군요 ㅎㅎㅎ 좀 기분이 나빴습니다.



고수 요리사의 길은 멀고도 험한 걸까요?
맛을 좋게 평가받기 위해서는 수많은 도전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꼭 클리어하고싶으신 분들은 다시하기 단추를 눌러서 재도전 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