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포게임

뱀파이어 게임

by mailgame 2014. 6. 9.







일반인들을 감염시켜서
자신과 같은 뱀파이어로 만드는 것이 목표인 게임입니다 ㅎㅎ
그렇다고 엄청 공포스러운 것은 아니고 오히려 머리를 써야하는 종류의
플래시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럼 뱀파이어 게임 포스팅을 시작해볼까요?



크레딧을 화면을 잘 만들었다고 생각해서
한번 올려봅니다. 코드와 아트, 디자인 부분에 대하여 편집한 사람들이
소개되고 있는데 각각을 캐릭터로 그려내여 특징을 잡았네요 ㅎㅎ 실제로도
저렇게 생긴 분들일까요?



바로 스테이지로 진입할 수도 있지만
스스로 편집하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맵을 직접 제작해보실 수 있습니다.
우측에 있는 도구들을 왼쪽에 있는 맵에 원하는 대로 위치시켜주시면 됩니다.
저는 이런 거에 소질이 별로 없어서 그냥 기존에 나와있는 스테이지를 순서대로
실행해보겠습니다 ㅋㅋㅋㅋ



레벨 선택 맵이 나오는데요
사실 처음 하는 사람들에게는 선택권이 없습니다 ㅋㅋ
깨 놓은 것이 하나도 없기때문에 1탄부터 차례대로 해야하기 때문이죠.
뱀파이어 게임 스테이지 갯수는 총 36개로 되어있네요.



첫번째 탄을 보시면 설명이 나옵니다.
사람들을 뱀파이어로 바꾸는 것이 목표입니다. 나무를 망치로 때려서 부수면
밑으로 떨어지면서 사람을 감염시키겠죠? 이러한 과정이 빠르면 빠를수록, 나무를 부순 횟수가
적을수록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어요.



조심해야할 사항은 십자가를 들고있는
성직자? 그런 캐릭한테 접촉하면 게임오버가 된다는 겁니다 ㅋㅋ
뱀파이어도 십자가에 약한가보네요. 그를 피해서 일반인을 감염시킬 수 있도록
머리를 굴려보세요 ㅎㅎ



마늘또한 마찬가지입니다.
흡혈귀가 싫어하는 것들이 바로 십자가, 마늘 이런 것들일텐데요
이번 뱀파이어 게임에서도 그런 특징들을 제대로 짚었네요 ㅋㅋㅋ 마늘에 닿지 않도록 하여
사람에게 낙하할 수 있도록 나무를 제거해주세요.



그런데 운이 좋게도
일반 사람들은 배가 고픈 상태라서 마늘을 먹을거라고 합니다.
위와같은 상황에서는 일단 사람을 먼저 내려서 마늘을 제거하고
나중에 드라큐라가 내려가면 되겠죠?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