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귀여운 게임

염소게임

by mailgame 2014. 6. 10.







양은 순한 이미지로 만화나 게임에 자주
등장했던 것 같은데 염소는 좀 애매한 것 같네요 ㅋㅋ
얼마 전에는 염소 시뮬레이터라고 해서 길거리를 돌아다니는 형태의 게임이 유행이었던 것 같은데
저도 오늘 염소게임 플래시를 하나 올려봅니다 ㅎㅎㅎ



스티븐이라는 친구가 아주 위험한 미션을 앞두고 있습니다.
그건 바로 그의 애완용 염소를 지키는 겁니다 ㅎㅎ 오직 그만이 염소를 구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산이 아주 험한 곳이라는 것이 함정이네요 ㅎㅎㅎ



방향키는 A 또는 D 아니면 화살표 방향키를 활용합니다.
스페이스바를 누르거나 위쪽 방향키를 누르면 점프를 합니다.
금색 사과를 모아서 잠자고 있는 염소에게 다가가주시면 클리어합니다.



그리고 탄을 깨면 나오는
세장의 카드들은 뭘 의미하는지 저도 잘 모르겠어요 ㅎㅎ
1탄을 깬 점수는 154점이 나왔네요. 넥스트 레벨 버튼을 눌러서
다음 염소게임 스테이지로 넘어가봅시다.



두번째 탄에서는 네모난 박스안에 갖혀있는
금사과를 구하기 위하여 해당 블럭을 밟아주어야 합니다.
사과를 모두 해방시키면 커다란 사과가 완성됩니다. 그걸 획득하고
저 위에 잠자고 있던 염소에게 도달해주세요 ㅎㅎㅎㅎ



여기에서는 스스로 길을 어떻게 밟을 것인지
머릿속으로 생각하셔야 합니다. 일단 밟고난 징검다리는
밑으로 떨어져버리기 때문에, 사과를 먹고 돌아올 길을 남겨두어야겠죠?



몇 탄인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이번 탄에서는 벽돌 속에 갖혀있던 화살의 봉인을 풀어서
왼쪽까지 날란다음 금사과를 완성시켜야 합니다. 매번의 염소게임 스테이지에서
염소는 항상 자고 있네요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