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귀여운 게임

사쿠라 옷입히기 게임

by mailgame 2014. 6. 11.







전형적인 드레스 게임이며
옷을 입는 주인공은 만화 나루토에 나오는 사쿠라입니다 ㅎㅎ
만화가 인기를 얻으면서 그로부터 파생되는 것들이 많은 것 같네요. 캐릭터라든지 게임이라든지
여러가지로 퍼져 나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사쿠라 옷입히기 플래시 역시
마찬가지겠죠? ㅋ



그럼 게임 설명으로 들어가기 전에
캐릭터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을 해드려야할 것 같네요.
나루토에는 많은 인물들이 나오지만 오늘 게임 제목에 맞도록
사쿠라에 대해서만 말씀드릴게요 ㅎㅎㅎ



원래 그녀는 나루토와는 친한 사이는 아니었는데
나루토의 인간성과 성품을 인정하고 동료가 됩니다. 사스케를 짝사랑하는
상급닌자 하타케 카카시의 제 7반의 여자 닌자입니다. 이렇게 글로 보는 것보다 그냥 만화 보시면
이해가 빠를거에요 ㅋㅋㅋ



사쿠라 옷입히기 플래시를 시작하면 수많은 옷들이 나옵니다.
저도 몇 가지 스타일링을 해보았습니다 ㅋㅋ 첨엔 좀 귀여운 스타일로 해봤는데
제 감각이 둔해서 그런지 좀 어색한 복장이 나왔네요 ㅋㅋㅋ



그래서 이번에는 좀 점잖은 스타일로 바꿔보았습니다.
근데 컴퓨터 앞에 앉아서 이러고 있으니 약간 덕후가 되어버린 것 같은 느낌도
스스로 들었습니다 ㅋㅋ



저의 마지막 작품은 이겁니다.
옷이 너무 많아서 고르기 난감한 나머지 그냥 싹다 입혔습니다.
제가 사쿠라 옷입히기 스타일링을 했던 것들 중에서 가장 훌륭한 것 같네요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