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우는 게임

노숙자의난1

by mailgame 2014. 6. 12.







며칠 전에 인터넷에서
500원을 구걸하는 이중생활 할머니에 대한 내용을 실은 뉴스기사를 보았습니다.
건물도 몇 채 있고 별장까지 있는 분이 왜 그런 생활을 하고있었는지에 대한 내용을 보니까
사정이 딱하더군요. 여러분들도 궁금하신 분들은 검색하셔서 읽어보세요 ㅎㅎ

아무튼 노숙자들에게도 인권이라는 것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너무 편견을 가지고 보지 말았으면 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노숙자의난1 게임을 준비했습니다.
노숙을 하던 어떤 아저씨가 반란을 일으킨다는 내용의 플래시인데요 꽤 재미있어요 ㅋㅋ



컨트롤은 화살표 방향키와
A, S 키로 해주세요. 각각은 펀치와 킥입니다.
조작이 간단해서 쉽게 하실 수 있을거에요 ㅎㅎㅎ



인트로를 넘기지 말고 계속 보다보면
추가적인 컨트롤 방법도 알려줍니다. Q 버튼은 화질설정이고
P 버튼은 일시정지 및 콤보리스트를 볼수 있는 화면입니다.



처음 시작할 때에는 기본공격 외에
아무런 콤보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스테이지를 깨다보면
스킬을 하나씩 줍니다. 노숙자의난1 버전 1탄을 깼더니 A, A, S 라는 침뱉기 기술을 얻었네요 ㅋㅋ



그리고 한가지 말씀드리지 못한 것이 있는데
플레이를 시작하기 전에 난이도를 설정할 수 있어요. 이지와 노멀, 하드가 있는데
자신의 실력에 맞게 알맞은 레벨로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패쓰워드를 알고있으면
곧바로 그 단계부터 시작할 수 있나보네요.



인트로 스토리는 대략 이렇습니다.
순찰을 돌던 경찰아저씨가 노숙을 하고 있는 아저씨를 보고
쫓아내려 합니다. 화가난 노숙자는 이 경찰과 대결을 펼치기로 마음먹습니다.



그렇게 노숙자의난1 모험을 시작하면 되는데요
경찰 뿐만 아니라 환경미화원 등 다양한 인물들이 나오니까
그들을 처치해서 계속 이동해주시면 됩니다.



하지만 체력을 모두 소진하면
게임오버가 됩니다. 플레이 어게인 버튼을 눌러서
재도전 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