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팅 게임

플랜트vs좀비 게임하기

by mailgame 2014. 6. 13.







식물과 좀비가 싸운다는 것 자체가 좀 아이러니하긴 하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었던 게임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ㅋㅋ
플랜트vs좀비 게임은 말 그대로 식물과 좀비가 서로 대결하는 건데요, 우리는
식물들을 잘 길러서 그들의 공격을 잘 막으면 됩니다.



로딩이 끝나면 네가지 메뉴가 나오는데
맨 위에 있는 스타트 어드벤쳐 메뉴로 들어갑니다.
화면 하단 부분에서 사운드 및 뮤직 옵션을 변경할 수도 있어요 ㅎㅎ



처음 하는 분들을 위해서 설명이 간단히 나옵니다.
상단에 있는 식물을 마우스로 선택하여 줍니다. 현재 태양에너지가
150 있으니 100이 필요한 식물을 심을 수 있어요.



드래그 하여 잔디가 있는 부분에
심어주기만하면 됩니다. 플랜트vs좀비 1탄이라서 잔디 길이 좁지만
레벨을 점점 올라가면 잔디 길도 넓어져요 ㅎㅎㅎ



하늘에서는 때때로 태양빛이 떨어집니다.
그것들 역시 마우스로 주워서 식물들이 자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태양에너지는 더 많은 풀들을 심을 수 있는 원동력이 됩니다 ㅋㅋㅋ



웬만큼 심다보면 이제 좀비 웨이브가 시작됩니다.
1탄이라서 아주 쉽게 깰 수 있어요. 식물을 세개 정도만 심어놓아도
가까이 오기 전에 다 죽더군요 ㅋㅋㅋ



첫번째 스테이지를 깼더니
새로운 식물 카드를 얻었습니다. 해바라기 그림이 그려져있는 이 카드는
추가적인 태양에너지를 공급한다고 하네요. next level 버튼을 눌러서 플랜트vs좀비 게임
다음 탄으로 넘어가봅니다.



2탄에서는 잔디밭 길이 더 늘어났네요.
게임 도중에 상단 우측에 있는 menu 버튼을 누르면
잠시 일시정지가 되면서 사운드 및 뮤직, 그리고 기타 옵션사항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