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발력 게임

학교에서 할만한 게임

by mailgame 2014. 6. 18.







맵에 주어진 작은 동전들을 모두 획득하면
클리어하는 방식이지만 레벨이 올라갈수록 난관이나
장애물들도 많은 플래시입니다 ㅋㅋ 학교에서 할만한 게임으로 가볍고 단순하면서도
재미있는 게임인데요 친구들과 번갈아가면서 한번씩 도전해보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시작하는 단계까지는 생략하도록 하고
스테이지마다 나오는 도움말이나 읽어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
레벨1에서는 기본적인 컨트롤 방법을 설명해줍니다. 화살표 방향키를 이용하여 오른쪽 또는
왼쪽으로 이동합니다. 점프는 위쪽방향키 또는 스페이스바 키를 이용하세요. 오래 누르고 있을수록
점프력이 더 올라갑니다. 화면상에 보이는 동전들을 모두 획득하면 다음 탄으로 넘어갈 수 있어요 ㅎㅎ



대략 5초 정도로 클리어 했는데
골드를 받았네요. 나쁘지 않은 점수인 것 같습니다.
화살표 모양의 버튼을 눌러서 다음탄으로 넘어가거나 엔터 또는 스페이스를 누릅니다.



이에스씨 버튼을 누르면 메인메뉴로 이동하며
벽에 붙어서 점프를 누를경우 스파이더맨처럼 벽에 붙어서
올라갈 수 있습니다. 다만 가시 부분은 닿으면 죽으니까 주의하세요 ㅎㅎ



톱니바퀴 모양의 날카로운 장애물은 물론이고
미사일을 발사하는 것도 피해야 합니다. 3레벨정도 오니까
나름 응용된 장애물들이 꽤 나오는군요 ㅋㅋㅋ 고레벨이 될수록 재미있어지는
학교에서 할만한 게임입니다.



네번째 탄에서는 회색의 벽이 나왔습니다.
우측에 벽이 있을 때에는 오른쪽 방향키를 누른 상태에서
Z 키를 누르면 벽을 뚫고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왼쪽에 벽이 있다면
방향키만 반대로 눌러주시면 됩니다.



레벨을 가능한한 빨리 클리어하기 위해서는
재빠른 움직임이 필요하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ㅋㅋ 근데
너무 나댔다가는 금방 죽기도 쉽죠 ㅎㅎㅎ



사이드에 가시가 달린 빨간색 장애물은
위에서 밟아주어야 하고 위에 가시가 달린 녹색의 장애물은
사이드에서 공격을 해야 처치할 수 있어요. 설명은 6탄까지 나오네요.
그럼 7탄부터는 지금 배운 것들을 잘 숙지해서 잘 클리어 해보세요. 학교에서 할만한 게임으로
적절한 플래시가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재미나게 즐겨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