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리쓰는 게임

창의력 테스트 게임

by mailgame 2014. 6. 19.







주어진 문제에 대하여 여러가지 방법으로
생각을 해보고 해결하는 형태의 게임입니다 ㅋㅋ 레벨이 올라갈수록
머리를 많이 써야하는 창의력 테스트 플래시라고도 볼 수 있는데요, 배경은 해적선이고
해적들이 나와서 동전을 보물상자에 넣는 것이 미션입니다.



레벨이 지도로 나와있네요.
최종 목표까지 총 30번의 스테이지를 통과해야 합니다.
기나긴 여정을 해야하는군요 ㅋㅋㅋ



첫번째 탄만 보아도
어떤 식으로 하는건지는 금방 파악됩니다.
마우스를 이용하여 동전을 던지는건데 사람끼리는 동전을 패쓰할 수 있고
최종적으로 맨 위에 있는 보물상자에 넣으면 됩니다.



2탄에서는 쿠션이 나왔는데요, 저걸 이용한 창의력 테스트군요 ㅎㅎ
저기에 동전을 던지면 탄성에 의해서 튕겨져나갑니다. 다만 각도를 잘 조종해야
상자로 정확하게 골인시킬 수 있을겁니다 ㅋㅋㅋㅋ



이번에는 폭탄 두개가 나왔습니다.
저건 자동으로 터지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수동으로 터치는 겁니다.
마우스 왼쪽 버튼을 이용하여 폭탄을 누르면 폭파되고, 그로인해 지형지물이
좀 바뀔 수 있어요 ㅎㅎㅎ



또 새로운 도구가 나왔죠?
이번엔 버튼입니다. 저걸 누르러 직접 사람이 갈 수 없으므로
동전을 활용해야 합니다. 쿠션의 반동을 이용하여 동전이 버튼을 누를 수 있도록 한 다음
문이 열리면 반대편에 있는 해적에게 패쓰를 하고 그 캐릭이 상자로 돈을 던지면 창의력 테스트 4탄 클리어 ㅎㅎ



레벨이 올라갈수록 새로운 도구들이 나오네요 ㅋㅋ
근데 이런 것들은 그냥 폼으로 있는 것이 아니라 다 필요한 것들이니까
어떻게 활용할지를 잘 생각해보세요. 돌아가는 막대기에 동그란 통나무를 올리면
반동에 의해 나무가 날아가고 버튼을 누를겁니다 ㅎㅎㅎㅎ



8탄은 조금 고난이도죠?
머리쓰기 뿐만 아니라 컨트롤 및 타이밍이 필요할 때입니다 ㅋㅋ
단추 누르기와 패쓰하기가 절묘하게 이루어져야 깰 수 있어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