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게임

재미있는 1인용게임, 올림픽게임, 달리는게임 - 스프라이터

by mailgame 2013. 8. 18.

 
재미있는 1인용게임, 올림픽게임, 달리는게임 - 스프라이터
 
 
 
 


[재미있는 1인용게임, 달리는게임 조작하는 방법]

이렇게 단순한 게임도
찾아보기 힘들겁니다 ㅋㅋㅋ 마우스는
필요하지 않으며 오로지 방향키만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 중에서도 왼쪽과 오른쪽 키만 활용하면 되는 달리는게임입니다.


왼쪽 키와 오른쪽 키만
번갈아가면서 눌러주시면 되는
아주 간단하고 쉽지만 재미있는 1인용게임입니다. ㅎㅎㅎ




[재미있는 1인용게임, 올림픽게임 하는 방법과 스샷]


이거 용량이 상당히 작아서
로딩도 굉장히 빠를겁니다. 로딩 시간이 끝나면
위와같이 스프라이터라는 올림픽게임의 준비화면이 나옵니다.
이건 특이하게도 처음부터 끝까지 화살표 왼쪽 또는 오른쪽 키만을
사용합니다 ㅋㅋㅋ


이 달리는게임은 나름대로 스토리가 있어요.
처음에는 초등학생들이랑 대결을 하죠 ㅋㅋ
조금 민망할 수도 있지만 그래도 열심히 뛰어야 합니다.


하는 방법은 그냥 방향키의 왼쪽 버튼과
오른쪽 버튼을 번갈아가면서 눌러주면 됩니다.
그거 하나만 기억하면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어요 ㅋㅋㅋ


하지만 너무 한쪽 키만 누른다거나 할 시에는
위처럼 넘어지니까 그거 하나만 주의하세요. 꼭 양쪽 방향키를
번갈아가면서 눌러야 한다는 올림픽게임이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달리는게임이 끝난 후 기록이 나옵니다.
제가 1등 했네요. 초등학생들 상대로 당연히 이겨야죠 ㅋㅋ
그럼 다음 상대는 누가 나올까요?


여자 고등학생들인지
아니면 치어리더들인지는 몰라도
두번째 경기도 아주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올림픽게임 도중에 너무 느리게 달리거나
많이 넘어질 경우 위처럼 쪽팔린 결과가 나올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ㅋㅋㅋ


저렇게 될 경우
곧바로 달리는게임 오버입니다. 다시 이어서 하는 거 없고
처음부터 초등학생들과 달리기를 겨뤄야 합니다. 장난치면
이렇게 되요 ㅋㅋ


그리고 마지막 단계인
올림픽 대회에서 우승을 하면 저렇게
아름다운 장면이 나오면서 콩그레츄레이션 화면과 함께
엔딩 장면이 나옵니다. 하지만 이건 진정한 엔딩이 아니죠 ㅋㅋ
세계 1등이 되었으면 이제 우주 1등을 노려야겠죠?


마지막 번외경기는
외계인들과의 달리는게임 대결입니다. 이거는 좀 쉽지 않아요.
좀처럼 빨리 누르지 않으면 우승하기 어렵습니다 ㅋㅋㅋ


외계인들까지 이기면 이제 우주 제일이 되었으니
대결 상대가 없습니다. 그리고 진정한 엔딩장면이 나옵니다 ㅋㅋ
가장 빠르다는 메시지와 축하메시지 그리고 게임을 즐겨주어서
고맙다는 말을 전합니다.



이번 재미있는 1인용게임, 올림픽게임, 달리는게임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합니다. 왼쪽 오른쪽만 아주 빠르게 눌러주시면
모든 스테이지 클리어 가능합니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