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포게임

살아남기 게임

by mailgame 2014. 7. 2.







사방에서 몰려드는 좀비로부터
살아남아야 하는 플래시게임입니다 ㅎㅎ 키보드와 마우스를
동시에 사용해야 하며 총을 이용하기때문에 어느 정도의 컨트롤 실력이
요구되기도 합니다. 그럼 살아남기 게임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메인 컨트롤을 보시면 WASD 키로 움직이고
마우스로 조준을 합니다. 마우스 왼쪽 버튼은 총알을 발사하는 기능입니다.
그 외 키에 대하여서도 위 표를 참고하여 확인해보시기 바래요 ㅎㅎ



이번 플래시는 용량이 좀 나가는 게임이라서
화질에 따라 캐릭터의 움직이는 부드러움 정도가 다를 수 있습니다.
가장 낮게 설정해주는 것이 원활한 게임 진행에 도움이 될 수 있어요 ㅎㅎ
그 외 뮤직이라든지 사운드효과 소리크기에 대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인트로 스토리를 보시면 마치 영사기의 필름처럼
그림들이 지나가면서 이야기가 나옵니다. 어떠한 일이 있어났는지
그당시 알 수 없었다는 문구가 쓰여있네요 ㅎㅎ 아무튼 주인공은 이제 좀비들과 맞서서
살아남아야 합니다.



시작을 하면 컨트롤에 대해서
다시한번 언급이 나옵니다. 참고해주시고, 살아남기 게임을 시작하면
사방으로 막혀있는 담장을 넘어서 밖으로 나가줍니다.



밖을 돌아다니면 암흑 속에
좀비들이 하나 둘 등장합니다. 그들이 있는 위치는
화살표로 표시를 해주기때문에 대략적인 방향은 가늠할 수 있습니다.



좀비들은 암흑에서는 더욱 강하지만
빛에 노출이 될 경우 그들을 약하고 느리게 만든다고 합니다.
따라서 싸움을 할 때에는 빛을 비추면서 하는 것이 좋겠군요 ㅎㅎ



살아남기 게임 도중에 스페이스바 키를 누르면
현재 가지고 있는 무기들의 리스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는 권총으로 시작하는데 보쓰 좀비를 죽이거나 하면 새로운
무기를 얻을 때도 있어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