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귀여운 게임

눈빛보내기2 게임하기

by mailgame 2014. 7. 4.







남자를 꼬시는 방법 중에서
외모적으로 할 수 있는 것들 중 눈은 아주 중요한 부분입니다.
사람이 얼굴을 볼 때 가장 먼저 마주치는 곳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ㅎㅎ
그 눈빛을 이용하여 남자들을 꼬시는 방식의 게임이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소개해드릴 버전은
두번째 버전인 눈빛보내기2 게임하기입니다.



설명서 페이지는 총 다섯장으로 구성됩니다.
언어는 일본어 잘하시는 분 아니면 이해불가일텐데요 ㅋㅋ
그림을 보면서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마우스를 활용하여 캐릭터를 움직입니다.
캐릭과 마우스 포인터 간의 거리가 일정거리 이상 되면 달리기도 가능합니다.



길거리를 지나다니다가
남자를 만나면 주저하지 말고 눈빛을 보내세요 ㅎㅎ
그 빛은 너무나도 강력해서 넘어오지 않는 사람이 없습니다.



그런데 길을 지나가던
다른 여자한테 걸리면 얘기가 달라집니다. 그 여자도
내가 꼬시려는 남자에게 추파를 보내기때문에 서로 대결을 해서
승리로 이끌어야 합니다. 눈빛보내기2 게임하기 대결은
마우스 왼쪽 버튼을 계속해서 눌러주시면 됩니다.



플래시화면의 주변 목록에 대한 설명인데요
사람을 한명 꼬실 때마다 하트가 하나씩 차오르며 풀로 다 채웠을 경우
뷰티타임이 되면서 더 강력한 힘을 가질 수 있어요. 또한 오른쪽에 모기향처럼 생긴 그림이
모두 다 닳아 없어지면 제한시간이 끝난겁니다.



그리고 아가씨는 아닌 것 같은데
왠지 모르게 사납게 생긴 저 사람을 만나면 무조건
뒤로 자빠집니다. 마주쳐서는 안 될 존재인 캐릭이죠 ㅋㅋㅋ



그럼 눈빛보내기2 게임하기 도움말을 모두 읽어보았으니
이제 실전으로 들어가봅시다. 시장터로 보이는 길거리에는
여러 사람들이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남자를 한명한명 꼬셔보세요 ㅎㅎㅎ



맵을 돌아다니다보면 다른 배경도 나옵니다.
특히 묘지 부근을 가다보면 죽어서 귀신이 된 남자가 있는데
그 사람도 꼬실 수 있으니 아무튼 눈에 보이는 것들은 일단 관심을 가져보세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