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게임

qwop게임, 미친달리기게임, qwop 공략과 qwop 초고수 동영상

by mailgame 2013. 8. 19.


qwop게임, 미친달리기게임, qwop 공략과 qwop 초고수 동영상





[qwop게임, 미친달리기게임 조작하는 방법]

병맛도 이런 병맛이 없네요 ㅋㅋ
하면 할수록 은근히 짜증나는 게임입니다.
마우스는 사용하지 않아도 되고 키보드로만 조종하시면 됩니다.
qwop게임인 만큼 키는 정말로 Q, W, O, P 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 키들을 이용해서 다리를 움직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문구를 보면 승리 또는 패배가 목적이 아니라네요.
그냥 완주가 목표인 것 같습니다 ㅋㅋㅋ




[미친달리기게임, qwop게임 스샷과 하는 방법]


로딩 시간도 없겠지만
어쨌든 게임 로딩이 끝나면
위처럼 준비화면이 나옵니다. 마우스로
눌러서 qwop게임을 시작해주시면 됩니다.


미친달리기게임 시작화면입니다.
약간 얼빵하게 생긴 선수가 달리기를 하려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qwop 키를 이용해서 운동선수를
움직여보세요.


마음처럼 제대로 움직이지 않을거에요 ㅋㅋ
키 설명을 보면 Q, W 는 허벅지로 되어있고
O, P 는 종아리라고 되어있는데 그거 알면 뭐해요.
아무리 눌러대도 제대로 조종이 안됩니다 ㅋㅋㅋ


운동선수가 고꾸라지면
그 순간 기록이 세워지며 미친달리기게임 오버가 됩니다.
솔직히 말하면 저는 이거 끝까지 못깼습니다. 아무리 눌러대도
방법을 모르겠더군요. 혹시라도 도움이 필요하면 화면 왼쪽 상단의
물음표 버튼이라도 눌러보세요.


qwop게임에 어려움이 있을 때
도움말을 줍니다. 이거 봐도 큰 도움은 안되겠지만
처음 시작때 어떤 버튼을 눌러야 하는지는 힌트가 나와있네요.
O 를 먼저 누르랍니다. 원리는 저도 잘 모르겠어요. 아무튼
시작 키는 O 입니다. ㅎㅎ



[qwop 공략, qwop 초고수 동영상]

저는 이걸 잘 못하지만
잘하는 분의 영상을 보면 조금이나 미친달리기게임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겁니다.



이 어려운 걸 1분 30초도 안되는 기록으로
100미터를 완주해버리네요. 대충누르는 것 같은데
정말로 머릿속으로 생각을 다 하면서 누르는 것 같습니다.
자세히 보면 일정한 규칙으로 버튼을 누르고 있습니다.

Q 와 P 가 한 짝이 되어 이 두개를
누르는 시간을 비슷하게 하고, W 와 O 를 누르는
시간을 유사하게 하여 또 균형을 맞추고 있네요. 이정도면 훌륭한
qwop 공략이 될 수 있을 것 같고 qwop 초고수라 할만 하네요 ㄷㄷ;;


마지막으로 클리어한 장면
캡쳐해봤습니다. 저도 이분까지는 못하겠지만
패턴을 잘 분석하면서 다시한번 해봐야겠어요.



오늘의 qwop게임, 미친달리기게임과
그에 대한 qwop 공략, qwop 초고수 동영상에 대한
글을 마칩니다. 병맛게임같긴 해도 은근 중독성이 있네요.
여러분은 끝까지 완주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