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병원 게임

코수술 게임

by mailgame 2014. 7. 9.







저는 옛날에 친구 자동차 문에 코를 심하게
박은 적이 있어서 엄청 아팠었는데, 인터넷 찾아보니까 그거 잘못되면
나중에 코가 약간 휠 수도 있다고 하더군요 ㅎㅎ 아직 병원은 안가봤지만 좀 찝찝하긴 합니다.
오늘은 코수술 게임을 소개드리는데요, 실제가 아닌 가상이니까 안심하시고 플레이하셔도 좋을 듯 하네요 ㅋㅋ



환자의 상태는 코가 약간 변형되어서
숨을 제대로 못쉬는 상태입니다. 오늘은 그녀의 숨쉬기 환경을 개선해주기 위해서
수술을 감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외관상으로도 좀 예뻐보이도록 시술도 해줄거라고 하네요 ㅎㅎ



우선 마취먼저 해야합니다.
간호사가 옆에서 시키는대로만 잘 진행해주시면
성공적인 수술을 마칠수 있어요 ㅎㅎ 사실 우리보다도 더 지식이 많은 분이
간호사입니다. 이번 코수술 게임에서만큼은 말이죠.



콧구멍을 아래에서 바라보는 화면이 나오기도 하는데
그닥 보기는 좋지 않더군요 ㅋㅋ 일단 콧구멍 사이를 째는 것을 시작으로
수술을 진행합니다.



웬만큼 진행한 후에는
다시 바라보는 시야가 바뀌는데요 이번에는 얼굴을 정면에서
보는 걸로 수술이 됩니다. 코 안에 무언가가 들어있는데 그걸 빼내야 하더군요 ㅎㅎㅎㅎ



이제 코수술 게임의 마무리단계입니다.
코 안에 무언가를 뺐다가 넣었다가 하다가
나중에는 꿰매는 작업으로 막바지 과정으로 가더군요 ㅎㅎ



저의 클리어 점수는 12400점이 나왔습니다.
중간에 영어를 한번 잘못 이해하는 바람에 엉뚱한 수술도구를 들었던 것이
100점을 감점되게 만들었습니다 ㅋㅋ 시간을 단축시킬수록 그리고 실수를 최소한으로 줄일수록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