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리쓰는 게임

공튀기기 게임

by mailgame 2014. 7. 11.







공도 튀기고 중력도 이용하고
이런저런 장애물들을 잘 활용하여 목표 타깃까지 이동하는 게임입니다.
제목은 그래비티 아이라는 이름을 하고 있는데요 ㅋㅋ 알고보니 이게 공이 아니라
눈알이었나보네요. 그럼 공튀기기 게임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죠 ㅎㅎㅎ



옵션 창으로 들어가면 화질과 뮤직,
음향효과에 대하여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픽품질은 3가지 단계로,
그리고 음악과 사운드이펙트는 온오프로 바꾸실 수 있어요 ㅎㅎ



스테이지는 꽤 많이 있네요 ㅋㅋ
모두 40개나 되는데 아주 뛰어나신 분이 아니라면
30분 안에 깨기도 힘들 것 같습니다. 그럼 첫번째 탄부터 시작해봅니다.
아주 기본이 되는 스테이지라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왼쪽 오른쪽 방향키 또는 A, D 키를 이용하여
좌우로  움직입니다. 또한 X, J 키를 활용하여 점프를 해주세요.
힌트를 보시면 점프하기 전에 무빙을 한 상태로 하면 더 멀리 점프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아마도 이번 공튀기기 게임에서는 관성이 적용되는가보네요 ㅋㅋ



두번째 탄에서는 길이 있어도 가지 못하는 구간이 있네요.
위 그림에서 왼쪽으로 곧바로 들어가면 되지만 그쪽 길로는
갈 수 없다고 합니다. 어쩔 수 없이 빙 돌아서 가야하는데 중간에는
스프링 구간이 있습니다. 그 곳에서 점프를 하면 아주 높이 뛸 수 있으니
잘 활용해보세요 ㅎㅎㅎ



중력활용이 드디어 나오는군요 ㅋㅋ
파란색네모 안에 흰색 화살표처럼 그려져있는 부분에 접촉하면
중력이 반대로 적용됩니다. 다시말해서 원래는 땅바닥에 붙어있다가
완전히 천장으로 붙어다니게 되는 것이죠 ㅋㅋ 물론 화살표의 유무에 따라 그 반대로도 가능합니다.



이번 공튀기기 게임 스테이지는 다소 복잡하게 나와있습니다.
일단 왼쪽으로 점프해서 스프링이 있는 길까지 다다랐다가
다시 무빙을 하면서 오른쪽으로 뛰어주시면 하늘을 날다가 반대쪽 중력이 작용하여
우리가 원하는 목표 지점까지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위 아래에서의 플레이도 모자라서
좌, 우 벽으로 붙는 스테이지까지 나왔군요 ㅋㅋ
벽에 붙었을 때에는 화살표 방향키의 위, 아래 버튼을 이용하여
이동해주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