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게임

버스 시뮬레이션 게임

by mailgame 2014. 7. 12.







공항 리무진 버스를 조종하는 게임으로
정류장에서 기다리고 있던 승객들을 안전하게 태워서
제한시간 내에 비행기까지 운행시켜주면 클리어하는 플래시입니다 ㅋㅋ
저는 비행기 타본지가 너무 오래되어서 공항 자체에 버스가 있었는지도 기억이 안나네요.
아무튼 버스 시뮬레이션 게임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할게요.



조종 방법은 아주 간단하죠?
키보드에 있는 화살표 방향키들을 이용하여 방향을 틀거나
엑셀 및 브레이크를 잡아주시면 됩니다. 스페이스바 키로 브레이크를
대신할 수도 있나보네요 ㅋㅋ play 단추를 눌러줍니다.



레벨 실렉트 창이 나왔는데요
좀 특이한 형태로 되어있네요 ㅋㅋ 보통 다른 게임들은 그냥 잘 정렬되어서 나오는데
이건 약간 피라미드 형식으로 나와있습니다. 쨌든 대략 8개 정도를 깨면 될 것 같네요 ㅋ



플레이를 시작하기 전에 한번 더
조종법을 알려줍니다. 하지만 저희가 처음에 봤던 것과 동일하기 때문에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버스 시뮬레이션 게임 시작 전 한가지 추가 사항은
우측 하단 분에 마우스 모양의 아이콘을 눌러주시면 마우스로도 컨트롤이 가능하다는 겁니다.
그래도 저는 키보드로 하는 것이 더 편하더군요.



검은색의 작은 화살표가 가리키는 대로
버스를 조종하다보면 승객들이 기다리고 있을겁니다.
주차 공간을 잘 맞춰서 위치시키면 사람들이 알아서 버스에 오릅니다.
이제 다시 왔던길을 돌아가서 비행기 쪽으로 향해야 합니다.



스샷을 찍으면서 게임을 하다보니
1분이라는 제한시간에 걸리고 말았네요 ㅋㅋ 하지만
reset 버튼을 눌러서 버스 시뮬레이션 게임을 다시 도전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멈추지 않고 집중해서
게임에 임했더니 한번에 깰 수 있었습니다. 비행기 옆에 있는
주차공간에 잘 대면 승객들이 버스에서 내리면서 여객기에 올라타고
비행기가 출발하면서 클리어를 알립니다 ㅎㅎㅎ



제 나름대로는 아주 빨리 깼다고 생각했는데
이 게임의 기준으로 볼 때에는 제가 별 3개 중에서 2개에 그쳤네요 ㅋㅋ
거의 멈추지 않고 클리어해야 별을 만땅으로 채울 수 있나봅니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