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우는 게임

군인게임

by mailgame 2014. 7. 14.







유도미사일을 이용하여
적군을 모두 쓰러뜨리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ㅋㅋ
근데 유도라는 것이 스스로 상대방에게 알아서 조준이 되는 것이 아니라
총알이 날아가는 방향을 마우스를 이용하여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럼 군인게임 인트로장면부터
살펴보도록 할게요 ㅎㅎㅎ



계급이 좀 높아보이는 사각턱의 군인 한명이
아주 근엄한 표정으로 작전명령을 내리고 있습니다.
칠판에 붙어있는 가장 큰 사진에 들어있는 인물이 아마도
적군의 최종 원수인가본데요, 나래이션이 설명을 영어로 해서 정확히 뭐라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ㅋㅋㅋ



그리고 스토리의 중간부분을 보시면
왠지 미국을 연상하게 하는 기구인지 미사일인지 나옵니다.
아마도 이번 전쟁에는 미국이 포함되어있나봅니다 ㅋㅋ



레벨 맵을 보시면 총 30개로 되어있네요.
가운데에는 분수도 있고 사방은 나무로 뒤덮여있습니다.
비행기가 추락하여 반토막이 난 모습도 있군요 ㅎㅎ 어쨌든 군인게임 1탄부터
차례대로 시작해보도록 합니다.



1탄에서 컨트롤 설명이 나옵니다.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총알을 쏘아주시고 일단 발사된 이후에는
마우스 포인터를 활용하여 미사일이 날아가는 방향을 조정해주시면 됩니다.
일단 한방 쏘고나면 적들도 반응을 해서 반격을 하니까 조심하세요 ㅎㅎ



첫번째 탄은 적이 한명이라서
그냥 바로 죽여만 주면 클리어입니다. 좋은 점수를 얻기 위해서는
최대한 적은 숫자의 미사일을 발사하라고 하네요. Next Level 단추를 눌러서
다음탄으로 넘어갑니다.



두번째 탄에서는 두명이 나왔습니다.
그런데 아군이 미사일을 한번 발사하면 상대방 두명이 동시에 반응을 합니다.
따라서 군인게임에서 일단 공격을 받기 시작했다면 빨리 적들을 처치해주는 것이 좋아요 ㅋㅋ



만약 아군의 군인 체력이 모두 닳으면
머리에서 피를 흘리며 게임오버가 됩니다. 저는 4탄에서 죽었군요 ㅋㅋ
이게 처음 조준이 젤 중요한 것 같습니다. 첫 적군을 최대한 첫 미사일로
처치해야만 게임이 좀 수월해지는 듯하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