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리쓰는 게임

심심할때컴퓨터로할것

by mailgame 2014. 7. 16.







이걸 어떤 류의 게임이라고 정의하기도 좀 애매한데요 ㅋㅋ
머리도 좀 써야하고 순발력도 필요한 부류입니다. 집에서 컴퓨터 켜고
할 거 없을때 심심풀이로 해보기에 좋다고 생각합니다. 심플하지만 중독성이 있어요.
심심할때컴퓨터로할것 중에서 이번 게임을 재미나게 즐겨보셨으면 좋겠습니다.



크레딧 페이지를 보시면 스폰서 정보 및
그래픽과 프로그래밍 담당, 뮤직담당 제작자 소개가 나옵니다.
플래시게임즈247 닷컴이라는 곳은 처음 보는데 다음번에도 방문해서
어떤 것들이 있는지 둘러봐야겠군요 ㅎㅎㅎ



레벨은 모두 서른개로 되어있습니다.
하얀색 배경을 보니까 누군가가 종이를 구겼다가 다시 펴놓은 것 같기도 한데요
그럼 우리는 그 종이에 그려져있던 낙서를 가지고 게임을 즐기는 것이 되겠군요 ㅎㅎㅎ



첫번째 스테이지에는 설명이 여러개가 나옵니다.
단지 빨간색 박스만이 마우스 클릭으로 제거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중간에 그려져있는 작은 파란색 박스는 고정된 것이라서 움직이지 않아요 ㅎㅎ
줄에 매달려있던 캐릭터를 화면 아래쪽 구멍으로 떨어뜨리면 레벨을 깰 수 있습니다.



1탄은 아주 빠르게 깼습니다.
그냥 빨간박스 눌러서 제거만 해주시면 알아서 밑으로 빠집니다.
미션의 완성도를 나타내는 별의 갯수도 만점이 나왔습니다. 이번 플래시는
빠르게 문제를 해결할수록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남은 시간이 곧 스코어이기 때문이죠 ㅋㅋㅋ
어떤가요? 심심할때컴퓨터로할것으로 할만 하시죠? ㅎㅎ



다시한번 말하지만 파란색의 물체들은
마우스로 조종할 수 없는 것들입니다. 관성의 법칙을 이용해서
빨간 박스를 제거해주시면 그네처럼 타다가 왼쪽에 있는 구멍으로
통과시킬 수 있습니다 ㅎㅎㅎ



계산이라든지 생각을 잘못해서 해당 스테이지를
깰 수 없는 상황이 온다면 스크린 상단 우측에 있는 R 버튼을 눌러서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3탄에서는 분홍색 막대기가 나왔는데요 저건
공을 튕겨내는 기능을 합니다.



계속 더미라는 것이 나오는 걸 보니
이 캐릭의 이름인가봅니다. 이번에는 더미를 하늘로 올려보내라고 합니다.
자세히 보니까 풍선이 매달려있어서 저걸 건드리기만 하면 위로 날아갈 것 같은데요
문제를 어떻게 해결해야할지 잘 생각해보세요. 이번 게임이 심심할때컴퓨터로할것으로
재미나게 즐겼다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