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귀여운 게임

슈게임 하기

by mailgame 2014. 7. 24.







사람 몸을 슬롯머신을 이용해서
맞춘다는 것 자체가 좀 이상하긴 하지만 아무튼
이번 플래시는 머신을 사용하여 머리부터 발끝까지 하나하나 맞추는 겁니다 ㅋㅋ
슈게임 하기 전에 일단 도움말을 읽어보도록 하죠.



설명은 세가지로 나와있는데
번호는 4번까지 있네요 ㅋㅋ 제작자가 뭔가 3번을 빼먹은
실수를 한 것 같습니다. 아무튼 손잡이를 당겨서 얼굴과 몸을 조합시키는 게임입니다.
슈를 완벽하게 만들어내면 최고엔딩으로 클리어이고 바로 밑 단계는 아차상이라는 것을 줍니다.
또한 약간 엉망스러운 결과가 나왔다고 하더라도 개성상을 노려볼 수 있어요 ㅋㅋㅋ



그럼 기계를 돌려봅시다. 첫번째 도전은
얼굴형 맞추기입니다. 제가보기에 피부톤이랑 얼굴모양을 조합했을 때
가장 슈에 맞는 것은 첫번째 유형인 것 같습니다. 아닐수도 있구요 ㅋㅋㅋ



그리고 이건 정말 백퍼센트 확신하는데요
슈의 눈은 두번째에 있는 눈입니다. 아물 다른 눈들을 봐도
제대로 생겨먹은 것이 없네요 ㅋㅋ 근데 슈게임 하기 도중에 알맞은 모양을 안다고 하더라도
손잡이를 정확한 타이밍에 맞추지 못하면 엉뚱한 눈이 선택될 수도 있습니다.



이제 몸과 팔을 맞출 차례인데요
왠지 세번째와 네번째 중에서 하나일 것 같은데요
그 중에서도 3번째 있는 옷이 가장 괜찮아보이는군요 ㅋㅋㅋ



마지막 조합은 다리입니다.
너무 마르지도 않고 뚱뚱하지도 않은 잘 빠진 다리가 하나 보이시죠?
그걸 맞춰주시면 되겠습니다 ㅋㅋ 다리와 신발까지 맞추면 모든 조합이
완성됩니다.



저는 눈 맞출 때부터 좀 불안하더니
몸통과 팔, 다리까지 다 빗나가고 말았습니다.
기왕 이렇게 된 거 슈게임 하기 결과로 개성상이라도 받고싶었는데 그냥 폭탄 판정이 났네요 ㅋㅋ
여러분들은 슈상을 꼭 받아보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