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발력 게임

아빠와나 기차편

by mailgame 2014. 7. 27.







저는 이 게임의 시리즈가 정확히
몇 편이 존재하는지 아직도 헷갈립니다 ㅋㅋ 그만큼 다양하고
많다는 의미일텐데요 이번시간에는 아빠와나 기차편을 올려봅니다. 플래시 용량이 작아서
상당히 가벼운 게임인데요, 그에 반해서 나름 재미는 있는 편입니다 ㅎㅎ



트레인 로버라는 제목을 가지고 있는데요
한글로 해석하면 기차도둑이 되겠네요 ㅋㅋ 크레딧을 보시면
아트 및 사운드, 프로그래밍, 스코어보드 등을 제작한 인물들의 소개가 되어있습니다.
또한 스코어를 볼 수 있는 버전으로 하시려면 제작사 사이트를 접속하라는 광고도 보이네요.



아무튼 우리는 지금 바로 시작해봐야죠 ㅋㅋ
Train Robber 부분을 눌러주시면 시작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은 딱 두가지로 합니다. 키보드 방향키의 좌, 우 키이죠 ㅋㅋ



화면을 보시면 오른쪽에 기차가 달리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짐칸에는 돈다발이 수두룩합니다.
아빠와나 기차편에서 가끔씩 떨어지는 저 다발들을 획득해주시면 됩니다.



우리는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캐릭터를 고를 수 있습니다. 말의 모양 및 말을 탄 사람의 유형을
변경하실 수 있는데요 가장 마음에 드는 조합으로 선택후 Done 버튼으로
설정을 마쳐주시면 됩니다.



저는 왠지 진짜 도둑처럼 생겼으면서도
강해보이는 칼을 들고있는 파란색 캐릭터를 선택했습니다 ㅎㅎ
아빠와나 기차편을 시작하면 돈다발들이 떨어질거에요. 최대한 놓치지 마시고 획득하세요.



시간제한에 걸리거나 기타 다른 이유로
게임이 오버되면 자신이 얻은 스코어가 나오면서
게임오버가 됩니다. 하지만 얼마든지 다시 도전하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