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리쓰는 게임

탑쌓기게임

by mailgame 2014. 7. 28.







솜뭉치라고 해야할지 블럭이라고 해야할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주어지는 것들을 잘 쌓아올려서 모두 다 올렸을 때
흔들림없이 잠시동안 버텨야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그럼 탑쌓기게임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ㅎㅎ



컨트롤은 마우스로 해주시면 되구요,
위처럼 털이 달린 네모난 캐릭터들을 바닥으로 떨궈서는 안됩니다.
다만 쇠 막대리를 받쳐두면 그 자리 위로는 계속 쌓아올릴 수 있어요 ㅎㅎ
알고보니 바닥은 산성이라서 닿는 순간 녹아버리는 것이었군요 ㅋㅋ



크레딧 화면으로 들어가면
제작사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니
위 그림을 참고하시어 방문하실 분들은 하시기 바랍니다 ㅋ



탄의 갯수는 총 28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근데 가지런히 정돈되어있는 것이 아니라 마치 원소주기율표처럼
색깔별로 나뉘어져있네요 ㅋㅋ 탑쌓기게임 1탄부터 시작해보세요.



첫번째는 보통 연습모드와 같은 난이도로 시작되죠?
여기에서도 마찬가지로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일단 베이스로
철 막대리를 깔고 그 위로 솜뭉치들을 올려주세요. 가지런히 올려서
한 마리라도 옆으로 떨어지지 않도록 해야합니다 ㅋㅋ



주어진 캐릭터들을 모두 쌓아올린 후
일정한 시간동안 버티면 클리어입니다. Replay로 재도전 하시거나
Next 버튼으로 다음탄으로 곧바로 넘어가실 수 있습니다.



탑을 쌓다가 균형을 잘못 잡아서
위에 있는 그림처럼 완전히 무너지거나 하나라도 떨어지면
산성때문에 녹아버리므로 탑쌓기게임 오버가 됩니다. 따라서 단하나의 블럭이라도
땅바닥으로 떨어지는 일이 없어야 돼요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