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포게임

공짜 아이스크림 게임

by mailgame 2014. 8. 1.






로딩완료 후 첫 화면을 보시면
웬 아이스크림 장사를 하는 트럭이하나 나와있고
그 뒤에는 꼬마아이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ㅋㅋ 근데 운전기사가 좀 심상치 않게 생겼죠?
사실 이번 공짜 아이스크림 게임은 뭔가 유쾌하고 재미난 것이 아니라 골방에서 탈출을 해야하는
플래시입니다 ㅋㅋ 아마도 공짜에 현혹이 된 아이들이 봉변을 당하는 그런 내용인 것 같네요.



장사꾼은 마치 빵집 주인처럼 생겼는데
눈이 빨개서 마음에 안듭니다 ㅋㅋ 어쨌든 애들은 그의 달콤한 말때문에
낚시를 당하는 것 같습니다. 그들이 무사히 탈출해서 집으로 갈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갇힌 상태에서의 처음 시작은
밧줄로 묶여있는 캐릭터의 모습입니다. 책장을 마우스로 건드리면
그 위에 있던 유리병이 떨어지면서 깨집니다. 그 소리를 들은 장사꾼이 잠시 들어왔다가 나가는데
그걸 기다렸다가 깨진 유리병에게 다가가서 밧줄을 풀어주세요.



정문은 위험할 것 같으니 다른 출구를 찾아야 합니다 ㅋㅋ
환풍구를 한번 눌러서 확인한 다음 책장을 환풍구가 있는 쪽으로
밀어줍니다. 과연 공짜 아이스크림 게임에서 저곳이 탈출로가 될 수 있을까요?



받침대가 생겼으니 올라가서
구멍으로 나가봅시다. 하지만 거의 다 될 무렵
책장이 옆으로 쓰러지면서 아이도 바닥으로 떨어집니다. 그 소리를 들은 아저씨가
또다시 들어올 겁니다. 밧줄이 풀려났다는 것을 틀키면 게임오버가 되니까 우측 계단 아래쪽에 있는
상자 뒤쪽으로 숨어주세요.



바로 이렇게요ㅋㅋ 잘 안보이시나요?
자세히 보시면 숨어있는 아이의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저씨에게는 들키지 않았습니다. 그가 다시 나가고난 후에 문을 닫지 않고 갑니다.
거기로 탈출해주세요.



그 창고에서 나왔다고 게임 끝이 아닙니다. ㅋㅋ
완전히 밖으로 나가기 전까지는 공짜 아이스크림 게임을 완벽히 클리어한 것이 아니므로
여러가지 도구나 방향을 잘 생각해서 게임을 클리어 해보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