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귀여운 게임

화장하기 게임

by mailgame 2014. 8. 3.







여성분들이 더 좋아할 것 같은 이번 플래시는
가상으로 메이크업을 해볼 수 있는 화장하기 게임입니다 ㅋㅋ
근데 제 친구들을 보면 화장을 하는 시간도 사람마다 천차만별이더군요. 좀 오래 걸리는 애가 있는가 하면
정말로 5분도 안되서 후딱 끝내는 경우도 있네요 ㅎㅎㅎ 아마 그친구는 이번 게임에서보다도
실제 화장을 더 빨리 끝낼 수 있는 친구일 겁니다 ㅎㅎ



맨 먼저 피부 색깔을 결정해주시고
다음은 눈썹 그리기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하얀 피부를 좋아해서
주어진 색깔들 중에서 가장 밝은 색을 결정했습니다 ㅋㅋ 눈썹도 좀 부드러우면서도
온화해보이는 걸로 골랐네요.



다음은 눈 색깔입니다. 실제 눈 색깔을 바꾼다기보다는
컬러렌즈를 끼운다고 생각하는 것이 더 일리가 있겠네요 ㅋㅋ
한국사람들은 거의 검은색이나 갈색 눈을 가지고 있죠? 저는 갈색으로
골라봤습니다.



아이 셰도우는 세 단계로 존재합니다.
저는 맨처음에 이 여러가지들 중에서 하나만 되는 건줄 알았는데
번호순으로 점점 겹칠 수 있는 거였더군요 ㅋㅋㅋ 실제로도 이런지 모르겠지만
화장하기 게임을 하면서 메이크업도 배우네요 ㅎㅎ



이제 메이크업은 거의 다 끝났습니다.
립스틱을 바르고 마지막으로 볼터치만 좀 해주면
화장 부분은 끝입니다.



헤어스타일로 넘어왔는데요
여섯가지 머리모양이 있네요. 생머리 같으면서도
약간의 웨이브가 들어간 스타일을 선택해봤어요 ㅎㅎ
그나마 이게 제일 낫더군요.



얼굴과 머리스타일을 다 정했으니
이제는 겉으로 치장을 할 차례입니다. 옷이라든지 목걸이, 귀걸이,
머리삔과 같은 것을 골라주시면 최종적인 화장하기 게임 꾸미기가 완료됩니다.



화장 및 스타일링이 다 되었다 싶으시면
화면 우측 하단에 있는 Show 버튼을 눌러서 마무리합니다.
뒷 배경과 함께 자신이 완성한 모습이 나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