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리쓰는 게임

잠수함탈출 게임

by mailgame 2014. 8. 4.







탈출 플래시는 정말 종류가 다양한 것 같습니다.
호텔에서부터 화장실, 자동차 등등 여러가지인데요 오늘은 제가
잠수함탈출 게임을 올려보았습니다 ㅎㅎㅎ 일반적으로 알고있듯이 주변에 있는
도구들을 잘 살펴보거나 획득하고 활용하여 결국 출구를 찾아내는 플래시이죠 ㅎㅎ



마우스를 이용하여 조종하시면 되는데
처음 나오는 화면에서 문 부분을 클릭하여 아이템들을 찾아주세요.
그들 중 몇몇은 드래그를 하는 등으로 재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ㅋㅋ 그렇지 않은 것들은
단지 보는 것만 가능하죠. 네 개의 특수 퍼즐을 찾아내여 탈출에 성공해보시기 바래요.



그럼 잠수함탈출 게임을 시작해봅시다.
문도 있고 사다리도 있고, 생각보다 돌아다닐 수 있는 곳들이
많이 있어요 ㅋㅋㅋ 보이는 그림들에서 어떤 것들이 비어있는지 잘 확인해보세요.
그 빈 곳을 채워서 뭔가를 변화시킬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면 이 곳에서는
화면의 맨 왼쪽부분에 핸들처럼 생긴 도구가 있습니다.
마우스를 그쪽으로 가져가서 해당 도구를 획득할 수 있어요.
획득한 도구들은 오른쪽 인벤토리에 추가됩니다.



좀전에 얻은 핸들은 다른 장소에서
적용시킬 수 있는데요, 뭔가 동력을 작동시키는 부분에 손잡이가 비어있죠?
그 부분에 핸들을 장착시키면 됩니다. 그럼 잠수함탈출 게임 문제해결을 위한
또 다른 예를 한번 들어볼까요?



다른 어떤 방으로 가보면
50원짜리 동전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 동전에는
네자리 숫자가 쓰여있는데 그것또한 힌트입니다 ㅋㅋ 비밀번호 네개를 입력하는 부분에다가
그 숫자들을 그대로 입력하시면 또 하나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죠.



그런 식으로 이곳 저곳에서
퍼즐조각들을 모두 모으면 벽걸이로 되어있는 퍼즐판에
네 개를 모두 끼워넣습니다. 그럼 판대기가 돌아가면서 무언가 작동을 하고
밖으로 나갈 수 있는 엘리베이터가 나옵니다. 밖으로 나가면 엔딩이 나오면서
게임이 마무리되는 것이죠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