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게임

대정령 플레시게임

by mailgame 2014. 8. 10.







게임으로 유명한 비제이 중에 한명인
대정령이라는 분은 플레시이라든지 다른 여러가지 게임들을 하면서
공략을 알려주거나 플래이 하는 모습을 보여주곤 하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시청합니다.
그가 했던 방송들을 보시면 정말 수도없이 많을텐데요 오늘은 대정령 플레시게임 중에 하나를
소개해봅니다 ㅎㅎ



로딩이 완료된 이후에 Start 버튼을 누르면
이전 기록이 있을 경우 위와같은 메시지가 나옵니다.
새롭게 덮어쓴다는 이야기인데요, yes를 누르면 게임을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겁니다 ㅎㅎㅎ



시작하고나서 잠시 설명이 나오는데
키를 조작하는 방법도 같이 나옵니다. 화살표 방향키들을 이용하여
캐릭터를 움직여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아래쪽 방향키 또는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문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볼륨 기능은 어쩌다가 나올때도 있는데 저도 정확히 어떻게 컨트롤하는건지
잘 모르겠네요 ㅋㅋ 그냥 가끔씩 랜덤으로 나오는 것 같기도 하구요.



설명이 다 끝났으면
이제 직접 캐릭터를 움직여보세요. 이번 대정령 플레시게임 1탄은
아무런 장애물도 없고 그냥 계단만 오르면 되기때문에 쉽게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출구에서 스페이스바를 눌러서 밖으로 나가주세요 ㅎㅎ



그리고 클리어 후에는 위 그럼처럼
자신이 했던 영상을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이게 또 직접 플레이하는거랑
다시 보는거랑은 느낌이 다를 수 있어요 ㅋㅋㅋ 이것 역시도 스페이스바 키를 눌러서
넘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연한 이야기지만
모험을 하다가 가시라든지 톱니바퀴 등의 날카롭거나
기타 장애물에 걸리면 죽기때문에 그 스테이지를 다시 시작하셔야 됩니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