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게임

슈퍼미트보이 게임하기

by mailgame 2014. 8. 13.







납치된 여자친구를 구하기 위하여
모험을 떠나는 방식의 눈물겨운 게임입니다 ㅋㅋ
그런데 캐릭터 자체가 고깃덩어리처럼 생겨서 그런지 슈퍼미트보이라는
제목을 가지고 있네요 ㅎㅎㅎ 캐릭터 주인공은 붉은색이고 여친은 약간 분홍색
빛깔을 띠고 있습니다.



인트로 스토리는 위와 같습니다.
둘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갑자기 납치범이 나타나더니
여친을 유괴해갑니다. 그런데 악당에게는 날개가 달려있어서 금방 날아서
도망가버리네요 ㅋㅋ 이제 그녀를 구하려 떠나야 합니다.



물론 기존에 있는 스테이지를
차례대로 깨주셔도 좋지만 직접 만들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에디터로써 맵을 직접 제작할 수도 있습니다. 근데 저는 귀찮아서
이런 것들은 하기 싫더군요 ㅋㅋㅋㅋㅋ



그럼 캠페인 모드로 게임을 시작해봅시다.
챕터 1은 포레스트로 1탄은 헬로 월드로 되어있습니다.
일단 5탄까지는 열려있는데 그 다음부터는 모두 잠겨있으므로 이전 스테이지들을
먼저 깨야할 것 같네요 ㅎㅎㅎ



그럼 시작하기 전에 간단히 도움말을 읽어볼게요.
슈퍼미트보이를 환영하는 글로 시작하네요. 베이직 컨트롤은
화살표 방향키로 해주세요. 좌, 우로 움직일 수 있으며 스페이스바 키를 활용하여
점프할 수 있습니다. 꼭데기 오른쪽 구석에 있는 여친을 구하러 떠나보세요 ㅎㅎ



근데 얘가 움직일 때마다
빨간 물같은 것이 달팽이처럼 흔적이 남아서 좀 그렇습니다 ㅋㅋ
진짜로 고깃덩어리가 맞긴 맞나보네요. 굽지 않은 생고기요 ㅋㅋㅋㅋ



한번에 점프해서 올라기기 어려운 구간은
벽을 타야만합니다. 벽에 밀착하여 다시한번 스페이스바 키를 누르면
그 상태에서 더 위로 올라갈 수 있어요. 아마 이런 방식은 다른 게임에서도 자주 볼 수 있는 패턴이니까
해보시면 금방 아실겁니다 ㅎㅎㅎㅎ



몇 몇 레벨들은 화면 자체의 스크롤이 위로 올라가기도 합니다.
그게 슈퍼미트보이가 있던 없든간에 말이죠 ㅋㅋ 따라서 화면보다 느리지 않도록,
짤리지 않는 범위에서 빠르게 움직여야 합니다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