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게임

일대일축구 게임

by mailgame 2014. 8. 14.







축구는 혼자해도 물론 재미있지만
서로 같은팀이 되어서 팀플을 하거나 아니면 맞수가 되어
일대일로 하는 경우도 재미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일대일축구 플래시게임은
화려한 그래픽이나 그런걸 자랑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친구와함께 심심할때 해보기 좋은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ㅋㅋㅋ



아주 저용량이라서 로딩도 많이걸리지 않을거에요.
메인페이지를 보시면 1on1 Soccer 라고 되어있으며 그 밑에는
네가지 메뉴들이 나와있습니다. 각각은 플레이하기, 옵션, 치트입력, 제작사정보인데요
우선 옵션으로 들어가서 변경할 것이 있으면 설정해보도록 하죠 ㅋㅋㅋ



화질 퀄리티와 게임시간을 조정할 수 있어요.
중간에 AI Skill 이라고 나와있는데 이건 솔직히 저도 뭔지
정확히 모르겠네요 ㅋㅋ 저용량이긴 하지만 화면이 좀 끊기시는 분들은
퀄리티를 최저로 해놓고 플레이하시면 좀 더 수월합니다.



이제 경기를 시작할 팀을 골라봅시다.
화살표 버튼을 눌러서 나라를 고를 수 있는데요
아시아쪽 나라들은 없는 것 같더군요. 물론 한국도 나와있지 않아요 ㅋㅋㅋ
국가 선택 후 플레이어로 들어가보세요.



여기에서는 해당 나라의 선수들 중에서
여러분이 원하는 캐릭터를 고를 수 있어요. 파워와 스피드, 점프능력을 잘 보시고
취향에 맞게 골라보세요 ㅋㅋ 물론 캐릭터의 모양도 고려하실 분들은 하시구요 ㅎㅎ



정말로 일대일축구 답게 선수들 두명 이외에는
아무도 없습니다 ㅋㅋ 위 그림에서는 보이지 않지만 양쪽에는
각 선수의 골대도 있죠. 물론 골키퍼는 없습니다 ㅋㅋㅋ



서로 대결을 하다가 공이 상대방 골대로 들어가면
골로 인정됩니다. 그렇게 제한시간 동안에 더 많은 공을 넣은쪽이
승리하는 간단한 게임이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