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발력 게임

마우스로 하는 게임

by mailgame 2014. 8. 17.






철새들은 특별한 계절이 되면 이동을 한다고 알고있습니다.
오늘의 마우스로 하는 게임은 그 새들의 이동을 돕는 플래시인데요
처음에는 한마리였던 것이 점점 동료들을 모아서 거대한 무리를 만들고 날아다니지만
하늘에 있는 비행기같은 위험한 물체들을 피해야하기도 합니다 ㅋㅋㅋ



우리고 조종해야할 새는 검은 색입니다.
무리의 리더이기 때문에 따라서 우리가 원하는 어느 방향으로든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회색깔들은 함께살 수 있는 동료로써 가까이 다가가면 무리에 합류합니다. 마릿수가 많아질수록
대형은 브이자를 형성한다고 하네요 ㅎㅎㅎ



하얀색을 띄는 약간 덩치 큰 새는 백조인데요
역시나 무리에 끼울 수 있고 다른 새들보다 더 많은 점수를 줍니다.
그런데 상대적으로 느리기때문에 다루기도 어렵고 보호하기도 까다로워요 ㅋㅋㅋ



그리고 피해야 할 적들이 나왔네요.
저도 사람이긴 하지만 그들이 만든 인공물들이 이 게임에서는 방해가 됩니다.
예를 들면 비행기라든지 기구, 헬기 등이 있습니다. 저런 물건들 때문에 새들이 다치는 일이
없도록 해야합니다 ㅋㅋㅋㅋ



기상조건도 잘 살펴야하는데요
마우스로 하는 게임이긴 하지만, 먹구름이나 허리케인과 같은 것을 만나면
비행 자체가 힘들어지고 컨트롤이 어려워지므로 피해다니는 것이 좋습니다.



무리의 마릿수가 16마리 이상이 되면
황금 타임이 되는데 곳곳에 흩어져있던 새들이 마치 자석처럼
우리쪽으로 달라붙으며, 스코어또한 더 많이 얻게됩니다.



게임 종료 후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날개, 눈, 환경에 적응할 수 있는 능력 등 다양한 항목들이 있으니
포인트르 많이 모아서 더 강력해지시기 바래요 ㅎㅎ



마우스로 하는 게임 플레이 화면입니다. 왼쪽 하단에 스크어와 시간,
우측에는 무리에 포함되어있는 새들의 숫자가 나와있습니다.
특히나 무리가 커지거나, 날씨가 안좋은데 비행기가 많이 날아다니는 부분에서는
조심히 비행해야 됩니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