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 게임

기억력 테스트

by mailgame 2014. 8. 18.







사람의 순간 기억력의 능력은 어디가 한계일까요?
가끔씩 티비에 나오는 천재들을 보면 정말 이해할 수 없고 신기할 정도로
똑똑한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사실 기억력은 머리가 좋은 것과는 관계가 그렇게 많지는 않을수도 있는데요
그래도 공부한 내용들이 오랫동안 머리에 남아있다면 그만큼 시험점수도 잘 나오겠죠 ㅋㅋㅋㅋ 오늘은 비록
게임으로 즐기는 거지만 그래도 심심풀이로 기억력 테스트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제목은 카메라 마인드라고 되어있습니다.
설명서는 딱 한줄로 나와있는데요, 가장 마지막에 생성된 동그라미를
눌러주기만 하면 됩니다. 그냥 글로만 봐서는 어떻게 하는건지 아직 감이 안오시죠? ㅋㅋ
직접 해보시면 30초 내로 이해하실 겁니다.



그럼 첫번째 레벨부터 시작해봅시다.
1탄을 못깨시는 분들은 없을테니 아직은 긴장 안하셔도 됩니다 ㅋㅋ
레벨 알림 화면이 지나가면 검은 화면이 나올겁니다.



그리고 그 검은배경 내에는
자그마한 하얀색 동그라미 하나가 나와있습니다.
마우스 포인터를 이용하여 그 부분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기억력 테스트 1탄 클리어입니다 ㅋㅋ



그런데 계속해서 그 원들이 증가하면 어떨까요?
예를 들어서 23탄을 보기로 합니다. 동그라미들이 점차적으로 늘어나서
수많은 원들이 하나의 화면에 나오겠죠?



그런데 이렇게 많은 것들중에서
어느 것이 가장 마지막에 생겨났는지 기억할 수 있는 분들이
얼마나 될까요 ㅋㅋ 저는 23탄까지 온 것만으로도 기적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림을 계속 외우느라 오래걸리긴 했지만 이정도 레벨 이상은 도저히 못깨겠더군요 ㅋㅋ



기억력 테스트 게임오버는 해당 스테이지를 깨지 못한 탄을 마지막으로
기록을 알려주며 끝이 납니다. 그런데 갑자기 이 게임의 끝은 존재할지가 궁금하네요.
아마도 검은 바탕을 하얀색 원으로 가득 채워서 더이상 들어갈 동그라미가 없어지면 그게 끝일까요?
그렇게 따지자면 제 예상으로는 대략 50탄 정도까지는 무난할 것 같네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