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리쓰는 게임

세균전 게임하기

by mailgame 2014. 8. 23.







자신의 세균을 다른 균에 감염시켜서
색깔을 완전히 변형시키면 승리하게 되는 세균전 플래시게임입니다 ㅋㅋ
땅따먹기 방식에서 약간 바뀐 거라고 보셔도 될 것 같네요ㅎ 일반적으로 아군은 녹색으로, 상대방은
붉은색으로 표시됩니다. 그럼 좀 더 자세히 설명을 해드릴게요.



우선 이 화면은 에디터 모드입니다.
1탄부터 차례대로 시작하셔도 좋지만 자신이 직접 진영을 만들어놓고
해보실 수도 있습니다. 근데 저는 이렇게 편집하는거에 별로 흥미가 없어서
좀 해보다가 바로 나왔네요 ㅎㅎㅎ



첫번째 스테이지 설명을 읽어봅시다.
컨트롤은 마우스로 해주시면 되는데 우리편 세균을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찍은다음
드래그하여 오른쪽에 있는 적균으로 침투시켜주세요.



작은 점선으로 감염이 시작되는데
커다란 세균 안에 있는 숫자를 점점 줄여나가다가 제로가 되면
그때 비로소 우리편으로 바뀝니다. 선으로 이은 부분을 드래그하여 끊을 수도 있어요 ㅎㅎㅎ



아직은 쉬운 탄들이라서 그런지
그냥 팔만 뻗으면 세균전을 이길 수 있게 만들어놓았습니다 ㅋㅋ
위 그림에서도 아군이 수적으로 워낙 유리해서 큰 실수만 안하면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계속해서 승리하면 다음탄으로 지속해서 넘어가주시면 되고
그렇지 못하고 제압당하면 위처럼 익스터미네이션 메시지가 뜨면서
게임오버가 됩니다. Replay 단추를 눌러서 다시 도전하실 수 있어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