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우는 게임

우주전쟁 게임

by mailgame 2014. 8. 24.






얼마 전에 명량이라는 영화를 보았는데
이순신장군이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도 했지만, 한편으로는 왜 그렇게 예전에는
서로 못죽여서 안달이었는지 안타까운 생각도 들었습니다 ㅋㅋ 근데 지구 내에서의 전쟁 말고
그 범위가 우주로까지 진출하려면 얼마나 더 기다려야 할까요?



오늘의 우주전쟁 게임에서는 그 시기를
서기 2476년으로 설정해두었네요 ㅎㅎ 지금이 2014년이니까
산수를 계산해보면 앞으로 462년 후의 일인데, 실제로도 그정도 시기가 지나면
가능한 이야기일 수도 있겠네요 ㅋㅋ



그럼 도움말을 읽어볼까요?
좀 길긴 한데요 귀찮으신 분들은 숫자 1번 이하부터 빨간 글씨만 보셔도 충분합니다.
항성계마다 진짜별 하나씩만 컨트롤이 가능하며 내구력도 중요하지만 파괴력도 중요하다는
이야기가 핵심이네요 ㅋㅋ 참고로 게임제작자는 반인간 이라는 분입니다. 이누야샤가 생각나네요 ㅋㅋ



보좌관이 등장하여 스토리를 설명해줍니다.
태양계를 벗어나서 우주에 존재하는 다른 행성을 침투할 수 있게되었고
이제 실현만 해주시면 됩니다. 여러분은 이제 지도자가 되는데요, 빈 칸에
이름을 입력해주세요 ㅋㅋㅋ



이번 우주전쟁 게임의 미션은, 위에 존재하는
항성계를 모두 정복하는 것입니다. 바보라든지 크레파스, 아가리와 같은 이름이 나오는 걸 보니
그냥 제작자 마음대로 지은 것들도 많은 것 같네요 ㅋㅋㅋ



통치자 이름에 제 블로그명이 들어가있으니
뭔가 신기하네요 ㅋㅋ 일단 처음에 우리가 소유하고 있는 계는
태양계입니다. 그곳에 존재하는 행성들 중에서 지구를 눌러주세요.



예전에 이와 유사한 한국전쟁이라든지 세배전쟁과 같은 것들을 보면
세금 징수를 수동으로 했어야했는데, 우주전쟁 게임에서는 좀 업그레이드가 되어서 그런지
자동으로 돈이 모이네요. 그거 하나는 정말 잘 만든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군사, 연구, 복지 등을 잘 관리해주시고
막강한 상태가 되면 주변에 있는 별로 공격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력이 너무 뒤쳐지면 한방에 죽는수도 있으니 적진의 상태도
잘 확인하셔야 해요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