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발력 게임

곰팡이키우기게임

by mailgame 2014. 8. 25.







이번 글의 이미지들을 어떤 것들로 고를까 고민하다가
스테이지가 총 8개 되길래 각각 직접 해보고나서 하나씩 스크린샷을 골라서
올리기로 했습니다 ㅋㅋ 제목은 곰팡이키우기게임인데요 자신보다 작은 것들을 먹어치우는 것으로 시작하여
나중에는 규모가 엄청나게 커지는 방식입니다 ㅎㅎㅎ



첫번째 스테이지입니다. 나노미터 단위의
아주 작은 생물로 시작하는데요 첫번째 먹이는 바로
작은 육각형 모양을 하고있는 갈색 먼저입니다 ㅋㅋ 그리고 어느정도 몸집을 키우면
녹색 생물도 먹어치울 수 있어요.



2탄의 배경은 사람의 몸속인데요
적혈구, 백혈구 등과 같은 혈액의 구성원들이 보입니다.
여기에서도 마찬가지로 자신보다 작은 것들을 먹는 걸로 시작합니다 ㅋㅋ



이제 바깥 세상으로 나올 때가 되었습니다.
작은 돌멩이들도 있고 나뭇잎도 있는데 그걸 먹으로 오는 진딧물들을 노립니다 ㅋㅋ
그리고 더 커지면 무당벌레와 나뭇잎까지 해치울 수 있어요 ㅎㅎ



그리고 드디어 곰팡이키우기게임에서 포유류를 먹을 수 있는 단계까지 왔네요.
크기의 단위 또한 처음보다 많이 발전했습니다. 근데 거의 생쥐만한데도
7센치미터 정도밖에 안되나요? ㅋㅋ 아기 쥐들인가보네요.



쥐를 해치울 수 있는 단계가 지났으니
마당으로 나가서 다른 동물들을 먹어봅시다. 작은 쥐에서 시작하여 큰 쥐,
그리고 고양이 강아지 순으로 없애는 것이 가능합니다 ㅋㅋ



이제 사람들이 위협을 느꼈는지 경찰들이 경계하기 시작했습니다.
경찰관을 시작으로 말, 경찰차 등을 처치합니다. 이제 인간들하고도
대결할 수 있는 스텝까지 온 것이죠 ㅋㅋ



이제 지구에 있는 커다란 건물들을
점령할 수 있는 크기가 되었어요. 자동차, 탱크, 큰 나무에서부터 시작하여
집, 아파트와 같이 커다란 것들까지 없앨 수 있죠 ㅎㅎㅎ



그리고 곰팡이키우기게임 최종 단계는 우주공간입니다.
태양계를 맴돌고 있는 행성들이나 작은 별들을 먹을 수 있습니다.
아마 제 기억에 태양까지는 처리하지 못했던 것 같네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