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팅 게임

토끼게임

by mailgame 2014. 8. 26.







버니 엠파이어라는 제목의 플래시로
등장하는 토끼들을 타워로 잡아내어 놓치지 않으면 되는 게임입니다 ㅋㅋ
디펜스 방식이라고도 볼 수 있겠는데요 토끼를 막 잡아낸다고 해서 그렇게 잔인한 것은 아니고
그냥 귀엽게 표현되므로 하다보면 약간 중독성도 있는 토끼게임입니다.



우선 로딩이 끝나면 난이도를 선택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는 미디움으로 가 있지만 세가지 단계 중에서
여러분들이 원하는 것으로 선택해주시면 돼요 ㅎㅎ 저는 가장 쉬운 모드인
이지를 선택해보았습니다.



그럼 도움말을 읽어봅시다. 환영한다는 메시지와 함께
토끼들이 길가로 나오고 있다고 하면서 더이상 설명할 시간이 없다네요 ㅋㅋ
일단은 화면 우측 하단에 있는 샵 버튼을 눌러서 터렛을 구매하세요.



여러가지 무기들이 나오고 있죠? 여섯가지가 있지만
일단 처음으로 설치할 수 있는 것은 터렛입니다. 아마도 가장 기본적인
공격형 무기라고 보여지네요 ㅋㅋ 가격은 10원이지만 토끼게임을 오래 할수록 
더 비싸집니다.



선택했으면 마우스를 이용하여
임의로 아무 장소에 설치해보세요. 왼쪽 버튼을 누르면 고정됩니다.
다만 모든 화면의 아무 곳에나 둘 수 있는 것은 아니고 하얀색 박스 내에서만 가능합니다.



이번 플래시게임의 목표는 계속해서 돈을 버는것이고
새로운 무기를 구매하는 겁니다. 다만 토끼들이 많아지면 놓치기 쉬우므로
전략적으로 잘 생각하셔야 할 거에요 ㅎㅎ



토끼게임 화면은 위와 같습니다. 제 성격이 그래서 그런지
설치하다보니까 가지런하게 놓였네요 ㅋㅋ 그리고 새로운 토끼들이 나올때마다
위처럼 설명이 나옵니다. 오렌지색 동물같은 경우는 더 많은 체력을 가지고 있으며
하늘을 날아다닐 수도 있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