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발력 게임

개구리게임

by mailgame 2014. 8. 30.



간혹 로딩까지 화면이 멈춘 상태에서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개구리 하면 생각나는 것이, 점프력이라든지 긴 혓바닥 등이 있습니다.
오늘은 바로 그 두가지를 모두 활용하여 스테이지를 클리어해야하는 방식의 플래시인데요 ㅋㅋ
머리도 좀 쓰긴 해야되지만 순발력도 필요한 개구리게임입니다.



버블박스라는 곳에서 제작한 것 같네요.
레벨 맵을 보시면 총 25개로 되어있으며 1탄부터 도전하실 수 있습니다.
제 예상으로 대략 20~30분 정도면 모든 스테이지들을 깰 수 있을것 같네요 ㅎㅎ



인트로 스토리를 보니까 대략 어떤 내용인지 그림이 잡히는데요 ㅋㅋ
환경오염으로 인해서 돌연변이 파리들이 날뛰기 시작했습니다. 그건 아마도
사람에게 치명적이었나본데요, 소수의 사람들만 간신히 벙커에 숨어서 목숨을 건질 수 있었습니다.
이제 우리가 개구리를 조종하여 그 이상한 파리들을 처치해봅시다 ㅎㅎ



혓바닥을 발사하기 위해서는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릅니다.
혀가 생각보다 길게 나오기 때문에 개구리게임에서 파리들을 잡기 수월합니다 ㅋㅋ
그래도 최소한의 사거리 내에는 들어와야 할 거에요.



기다란 혓바닥은 단순히 파리를 잡아먹기위한 용도 뿐만 아니라
나뭇가지 등을 잡고 몸을 이동시키기에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파리는
개구리가 가까이 다가가면 공격을 하므로 너무 시간을 오래 끌어도 불리합니다 ㅋㅋ



개구리게임 3탄같은 경우는 파리들이 타이어 속에 숨어었어서
곧바로 잡아먹을 수가 없습니다. 이럴때 또 혓바닥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바퀴를 집어올려서 반대쪽으로 날려버리는 식으로 치워주시면 됩니다.



네번째 탄에서는 물가도 나왔네요 ㅋㅋ 스페이스바 키를 눌러서
이동하거나 헤엄칠 수 있습니다. 물 밑에 있는 파리를 먼저 먹고나서
혀를 이용하여 바퀴에 매달려 위쪽까지 이동한 후 위에 위치해있던 녀석까지
처리하면 끝입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