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발력 게임

광클게임

by mailgame 2014. 8. 31.







마우스 왼쪽 버튼을 제한시간 내에
최대한 빠르게 많이 눌러놓으면 싸움의 결과가 유리하게 흘러가는 방식의
좀 독특한 게임입니다 ㅋㅋ 아직 무슨 말인지 감이 안오실텐데요 버튼을 한 번 누를 때마다
아군의 숫자가 증가하게 되어서 이미 숫자가 정해져있는 적들을 처치하면 클리어하게 됩니다.
그런데 그 수치가 정확하게 그어져있어서 전쟁을 시작하기 전에 미리 결과를 예측할 수 있어요 ㅎㅎㅎ



여러분들은 3초 안에 몇 번의 클릭이 가능한가요?
여기 보시면 광클게임을 다섯가지 단계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가장 쉬운 것이
스물 다섯번인데 그냥 보기에는 그것도 어려워보입니다 ㅋㅋ 근데 솔직히
이지 버전은 깰 만 합니다.



그럼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레디라는 문구와
스크린의 오른쪽 하단에는 마우스 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오른쪽이 아니라 왼쪽이라는 것을 잘 기억해주시고 병력생산할 준비를 해주세요 ㅎㅎ



한 번 누를 때마다 베이지색의 캐릭터들이
탄생합니다. 그들은 잠시 후 있을 대전에서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물론 이건 영웅도 없고 개개인의 전투력이 모두 동일한 100퍼센트 인해전술이기 때문에
무조건 많아야 승리합니다 ㅋㅋㅋ



만약 제한이 25명인데
그에 미치치 못한 숫자들을 뽑아냈다면
적들의 병력에 밀려서 패배하고 맙니다. 예를 들어서 22명을 뽑으면
적들 숫자는 25명이므로 그들이 3명 남기때문에 광클게임에서 우리가 지는 것이죠 ㅋㅋㅋ



그런데 잠시동안이긴 하지만
전투장면을 보는 것도 재미있습니다. 무기를 사용하기도 하고
맨손으로 때려잡기, 폭탄사용 등 숫자가 많을 때에는 다소 정신없기도 합니다 ㅎㅎ



저의 엄청난 클릭 실력으로 이번에는
열 세명이나 남은 상태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25에다가 13을 더하면
38이니까 이 실력이라면 하드버전까지는 깰 수 있겠네요 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