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팅 게임

벙커지키기3

by mailgame 2014. 9. 2.







아군기지의 벙커를 지켜내야하는 일종의 디펜스 플래시게임입니다 ㅋㅋ
또한 이번 버전은 스톰더하우스의 세번째 탄이므로 벙커지키기3라고 할 수 있습니다.
총을 쏘아서 공격들어오는 적들을 막아내야하는 시스템이지만 다양한 모드가 있어서,
지루함이 덜 한 것 같습니다 ㅎㅎㅎ 그럼 여러분들도 직접 한번 해보세요.



먼저 게임 방법을 알아봅니다. 스페이스바 키로 재장전,
P 버튼은 일시정지입니다. Z 또는 마우스휠을 돌리면 무기교체가 가능합니다.
왼쪽 버튼으로 현재 소유하고 있는 총을 발사할 수 있으며 벙커를 눌러서
업그레이드도 가능합니다.



인스트럭션을 보았으니 이제 난이도를 골라봅시다.
네가지 단계가 나오는데요 가장 쉬운 것에서부터 신의 난이도까지 존재합니다.
제가 직접 해보니까, 난이도의 기준은 적들의 체력이 얼마나 단단한가인 것 같네요 ㅎㅎ
어려운 걸로 하니까 여러대를 때려야만 애들이 죽더군요.



캠페인을 보시면 다양한 모드가 존재합니다.
깃발잡기, 스파르타, 좀보칼립스, 보래상자 등... 여러가지가 있으니까
여러분들이 하고싶은 걸로 선택해서 게임을 시작해보세요 ㅋㅋㅋ 저는 맨 첫번째에 있는
깃발잡기로 진행해보았습니다.



첫 판에는 돈이 없을거라고 생각하셨다면 오해입니다 ㅋㅋ
제가 돈 버그판을 올린건지 뭔지 모르겠는데 아마 맞는 것 같네요 ㅎㅎ
7만달라가 애초에 주어지기 때문에 벙커지키기3 게임시작 후 원하는 무기를 어느 정도는 구매할 수 있어요.



게임을 시작하면 화면 왼쪽에서
적들이 쳐들어옵니다. 빨간 깃발을 계속해서 벙커쪽으로 가지고 오는데요
저게 완전히 파란 깃 쪽으로 다가오면 패배하게 됩니다. 따라서 계속해서 적들을 처치해서
다가오는 것을 저지해야 돼요 ㅎㅎㅎㅎ



저의 첫 판 기록은 18초가 나왔네요.
얻어낸 돈은 대략 500달러입니다. 이게 정말 실제였다면 좋겠네요 ㅋㅋㅋ
몇 초만에 50만원가량의 돈을 벌 수 있다면 저는 떼부자가 될 수 있을텐데 말이죠 ㅎㅎ
아무튼 다시 도전해서 더 오랫동안 버텨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