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서운 게임

무서운 시력검사

by mailgame 2014. 9. 4.






여러분들은 시력검사를 하시면 수치가 어느정도 나오나요?
저같은 경우 어렸을 때에는 1.5까지도 나왔었는데, 아마 사춘기때 갑작스럽게
저하가 된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그래서 안경을 끼우고 다니는데요, 이것도 뭐 습관이 되다보니
요즘은 안경이 없으면 왠지 더 이상해보이고 그러네요 ㅎㅎㅎ 아무튼 오늘은 무서운 시력검사를 한번 해보실텐데요
집중해서 잘 해보시기 바래요.



그리고 위 이미지는 왠지 진지해보이지만
웃음이 나오길래 한번 올려보았습니다. 독수리인지 매인지 새의 종류는 모르겠지만
어떻게 보면 좀 늠름해보이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허당일 것도 같네요 ㅋㅋㅋㅋ



어쨌든 다시 게임으로 돌아올게요.
처음 시작은 숫자로 되어있습니다. 204라고 쓰여있는데요
이건 뭐 얼만큼 떨어져서 보라는 기준도 없고 그냥 다짜고짜 보이냐고 물어보네요 ㅋㅋㅋ



그런데 두번째 문제는 조금 전보다는
약간 더 작은 글씨로 바보메롱이라고 쓰여있습니다 ㅋㅋㅋ
일단 정상적인 시력검사는 아니라는 것을 이쯤되면 짐작하셨을 겁니다 ㅎㅎㅎㅎㅎ



그리고 드디어 무서운 시력검사라는 본심을 드러내기 시작하는데요
사진을 아주 작게 축소시켜놓고 사람들의 관심을 불러모읍니다.
그리고 한 술 더 떠서 가까이서 보라고 이야기하는데요 ㅋㅋㅋㅋ 여기가 바로 낚시 구간입니다.



그 작았던 사진은 바로
귀신이었던 거죠 ㅋㅋㅋ 만약 스피커를 켜놓고 있으셨던 분들은
효과음까지 나기때문에 놀라신 분들도 있을거에요.



그리고 그 다음화면은 end 인데요 사실 이것도 낚시에요 ㅋㅋ
끝이라고 안심시켜놓은다음 귀신을 한번 더 보여주게 되죠 ㅎㅎㅎㅎ
이번 플래시를 다 보는데 아마 30초도 안걸릴겁니다. 그냥 심심풀이로 한번 보는거죠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