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귀여운 게임

엘사 화장게임

by mailgame 2014. 9. 8.







지난 겨울 가장 핫했던 애니메이션이라고 할 수 있었던 겨울왕국은
끝난지가 수 개월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인기가 남아있는 것 같습니다. 관련 캐릭터라든지
게임같은 것들이 나오는 걸 보면 알 수 있는데요 ㅋㅋㅋ 오늘은 저도 겨울왕국과 관련하여 엘사 화장게임이라는 것을
소개하려 합니다. 엘사가 점점 예뻐지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ㅎㅎㅎ



일단 기초적인 단계는 세안을 하고 피부를 진정시키는 겁니다.
클렌징폼으로 씻은다음 씻어내고 마스크라든지 에센스같은 것들도
발라서 피부를 좋게 만들어주세요 ㅎㅎㅎ



그리고 눈썹을 보니까 약간씩
삐죽거리는 것들이 있어서 보기 안좋습니다.
집게를 이용해서 뽑아줌으로써 눈썹역시 예쁘게 정리해주세요 ㅎㅎㅎ



이제 씻는 단계는 거의 마무리인데요
모든 정리를 마친 후 토너와 로션을 발라주시면 됩니다 ㅋㅋ
참고로 모든 컨트롤은 마우스로 해주시는데요, 클릭과 드래그만 잘 하시면
금방 클리어할 수 있어요.



이제 본격적인 엘사 화장게임으로 진입해봅시다.
피부톤을 설정하고 눈화장, 볼터치, 아이라인, 립스틱 등
아무튼 할 수 있는 것은 다 거쳐야 최대한 예쁜 모습이 나오더군요 ㅋㅋㅋㅋ
이건 실제로도 마찬가지인 것 같습니다. 화장도 제 2의 성형이라고들 하니까 말이죠.



다음은 헤어스타일입니다.
제가 알고있던 엘사의 머리는 세번째와 맨 마지막 스타일이었는데
저는 약간 귀여운 스타일을 좋아해서 생머리같은 웨이브를 골랐습니다.
이러고 있으니까 저도 왠지 덕후같네요 ㅋㅋㅋ



이제 옷을 입히고 그 외 장신구라든지
엘사의 얼음마법효과를 입혀주시고 마무리 해주세요.
제가 꾸미긴 했어도 정말 예쁘게 바뀌었네요 ㅋㅋㅋㅋ



최종적으로 show 버튼을 눌러주시면
얼음산 배경으로 엘사가 등장합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모습으로
꾸몄을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ㅋㅋ 다양한 경우의 수가 있으니 여러분들만의 스타일로
예쁘게 바꿔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