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서운 게임

엄청 무서운 게임

by mailgame 2014. 9. 9.








뭔가 공포스러운 작품에는 영화나 소설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ㅋㅋ
온라인이라든지 플래시로도 여러 종류들이 있는데요, 저는 오늘 그 중에서
엄청 무서운 게임이라고 생각되는 하나를 올려봅니다. 제목은 쉐도우 태그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으며
밤길을 혼자 거닐면서 귀신을 만나기도 하는 으슥한 게임입니다 ㅎㅎㅎ



로딩 완료 후 메인페이지가 나오면
난이도 및 간단한 환경설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난이도는 두가지 중에서 고를 수 있고
그 외 옵션들은 사운드라든지 뮤직의 소리크기를 조절할 수 있어요 ㅎㅎㅎ 그럼 Play 단추를 눌러서
시작해봅시다.



이번 캐릭터의 주인공은 남자이긴 하지만
왠지 겁이 많아보이는 표정을 지니고 있습니다. 하지만 1탄에서는 약간 튜토리얼 방식이라서 그런지
귀신은 나오지 않으니 안심하고 진행하세요 ㅎㅎ



집앞 마당을 나와서 입구를 벗어나면
곧바로 주황색 빛깔을 하고있는 승용차가 눈에 띕니다.
영어를 읽어보니까 차를 운전하기 위해서는 키를 먼저 찾아야한다고 합니다.



자동차를 기준으로 왼쪽 위로 올라가시면
담장너머의 외딴 장소가 하나 나오는데 거기에 열쇠꾸러미가
떨어져있습니다. 가까이 다가가면 자동으로 주워져요 ㅎㅎ
주운 다음 좀전에 보았던 자동차로 다가가면 엄청 무서운 게임 클리어입니다.



2탄부까지는 그래도 쉬운 편이지만
여기부터는 귀신이 나오는데요 ㅋㅋ 굳이 종류를 따지자면
어린이 유령입니다. 그들의 시야에 걸리면 속도가 워낙 빨라져서
그냥 잡혔다고 보는 것이 좋습니다 ㅎㅎ



게임을 하는 도중에 일시정지를 원하시면
우측 하단에 있는 톱니바퀴 모양의 아이콘을 눌러줍니다.
메인페이지로 가거나 재개하기 및 환경설정을 조정할 수 있어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