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발력 게임

눈빛보내기6

by mailgame 2014. 9. 10.







이성을 꼬시는 기술에는 몇 가지가 있을까요?
딱 몇 개라고 정하기에도 좀 애매한데요 ㅋㅋㅋ 성별에 따라 그리고 상황에 따라서 다를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이성을 볼 때 맨 처음 보는 부분은 무의식적으로 얼굴을 가장먼저 보게 된다고 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눈빛을 먼저 확인하게 되겠죠? ㅎㅎ 사람의 눈만 봐도 그 사람을 알 수 있다고 하듯이 그만큼 눈은 중요한 것 같네요.
오늘은 눈빛보내기6 버전을 올려보는데요, 눈에서 발사되는 에너지만으로 남자들을 홀리는 그런 방식의
플래시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로딩화면은 에너지바가 양쪽으로 늘어지면서 진행됩니다.
그게 끝나면 위처럼 제작사 사이트가 나오면서 Play 버튼이 생성됩니다.
단추를 눌러서 게임을 시작해보세요 ㅎㅎㅎ



이번 스토리는 몰에서의 꼬심이군요.
곧바로 시작해보기 전에 우측 하단을 보니까
점수보기가 있네요. 과연 어떤 점수들이 포진되어있는지 알아볼까요?



제가 이전에 했던 기록들은 없으므로
랭킹에 올라가지는 못했는데요, 아무튼 1등을 보니까 6만점이네요.
저 점수만 넘으면 하이스코어에 1위로 올라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ㅋㅋㅋ



도움말을 읽어봅시다. 많은 사람들이 쇼핑을 하러
마켓에 왔습니다. 그런데 이번 캐릭터의 목표는 남자들을 많이 꼬시는겁니다.
쇼핑을 하거나 지나다니는 남자들을 보시면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눌러서 눈빛을 쏘세요 ㅋㅋ
다만 다른 여자들이 근처에 있을때에는 서로 대결을 해야합니다. 버튼을 빠른 속도로 반복해서 누름으로써
기 싸움에서 이겨야 됩니다 ㅋㅋㅋ



그러면 눈빛보내기6 플레이 화면을 보실게요.
가만히 쇼핑하던 사람을 양쪽 여자가 거의 죽이고 있네요 ㅋㅋ
저렇게 오랫동안 감전되면 정말로 쓰러질 것 같습니다. 하지만 대결이므로
승리해서 저 남자를 자신의 소유로 만들어주세요 ㅎㅎㅎ



이걸 클리어하는 기준을 정확히 모르겠는데
아무튼 더 많이 꼬셨어야 하나봅니다. 저는 게임오버가 나왔네요 ㅋㅋ
사랑에 있어서 운이나빴다고 하면서 다시 도전하기를 권하고 있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