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우는 게임

검투사 게임

by mailgame 2014. 9. 12.







화면의 좌, 우에 등장하는 짐승이라든지 괴물들을
검을 활용하여 처치해가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그런데 검투사 게임인 만큼
칼을 이용하는데요, 그래서 더 통쾌한 느낌이 있는지도 모르겠네요 ㅋㅋㅋ 제목은 드래곤에이지인데요
이것도 시리즈가 있는건지 레전드 리믹스01 이라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옵션으로 들어가서
여러가지 사항들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마우스 드래그 감도라든지
음악 볼륨, 이펙트 효과음 등에 대하여 설정하실 수 있어요. Back 단추를 눌러서
메인이로 이동한 뒤 Play 버튼으로 시작해봅시다 ㅎㅎ



인트로 스토리가 나오는데요, 영어로 장황하게 있어서
뭔 말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ㅋㅋ 아무튼 악마들을 상대로 싸움을 해서
자신의 마을을 지키는 것이 미션인 듯하네요.



컨트롤 방법을 알아볼게요. 마우스 포인터를 이용하여
좌, 우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왼쪽과 오른쪽으로 시험삼아 움직여보세요 ㅋㅋ
처음에는 감도 같은것이 잘 적응되지 않을수도 있는데요, 하다보면 어느정도는
손에 익을겁니다.



그리고 황소와같은 적들이 출현하면
마우스 왼쪽 단추를 눌러서 공격합니다. 초반에는 한명도 없지만
계속 오른쪽으로 달리다보면 한 두마리씩 등장할겁니다 ㅋㅋㅋ



길은 항상 뚫려있지는 않고 때에 따라서는 위 그림처럼
장벽으로 막혀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도 적들을 모두 처치하면
자동으로 열리게 되어있네요 ㅋㅋ 위 이미지는 검투사 게임을 하다가
한번에 여러마리 잡는 모습을 캡쳐해보았습니다 ㅎㅎ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타이밍이 옵니다.
잠시 일시정지 상태가 되면서 이처럼 전투 스타일을 선택하라는 창이 뜨는데요
파워라든지 사거리, 방어 등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여 싸움방식을 고를 수 있습니다.



첫번째 스테이지를 클리어했더니
잠겨져있던 아이템이 하나 열렸습니다. 효과 좋은 에너지포션을 얻었네요.
그리거 조의 결과는 악당 28마리 중에서 모두를 잡았고 받은 데미지는 115가 나왔습니다.
등급으로 따져보면 에이 마이너스가 나왔네요 ㅋㅋ 컨티뉴 버튼으로 다음 스테이지를 도전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