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리쓰는 게임

알까기게임하기

by mailgame 2014. 9. 13.







바둑판에 있는 알들을 모두 밖으로 밀어내는 방식의 게임인데요
자신의 돌은 떨어뜨리면 안되는 규칙이 있습니다 ㅋㅋㅋ 또한 1인용으로만 가능하며
둘이서 함께 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지만 그래도 자신의 집중력과 정확도를 측정해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ㅎㅎㅎ 그럼 지금부터 알까기게임하기 포스팅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플래시는 fog 라는 게임사이트에서
제작한 것 같은데요, 제 블로그에 포스팅을 할 때에도
가끔씩 등장하는 회사입니다. 매일같이 게임포스팅을 하다보니 알게되는
해외 플래시 사이트들도 많아지네요 ㅋㅋㅋ



레벨은 모두 스무개로 되어있습니다. 1탄부터 시작해주시면 되는데요
이게 그냥 보기에는 그렇게 많아보이는 숫자는 아니지만 직접 하다보면
생각보다 그렇게 빨리 끝나지는 않습니다. 아마도 스테이지가 올라갈수록 난이도도
올라가기 때문이지 않을까 생각해보네요 ㅋㅋㅋㅋㅋ



알까기게임하기 컨트롤은 마우스로만 해주시면 되는데요
하얀색 돌이 우리 것이고 빨강이 떨어뜨려야 할 대상입니다.
일단 돌을 마우스로 누른 상태에서 발사할 반대 방향으로 드래그 해주시면
힘조절이 가능합니다. 빨간 말을 바깥으로 내보내면 클리어입니다 ㅎㅎㅎ



이번에는 파란색 말이 나왔네요.
저건 밖으로 밀어내면 안되는, 지켜내야하는 대상입니다.
조심히 컨트롤 해서 빨강만 밖으로 밀어보시기 바래요 ㅎㅎㅎ



또 새로운 색깔이 나왔죠?
검은색은 건드리기조차 하면 안되는 대상입니다 ㅋㅋ
좀 까다롭긴 한데요, 하얀색 돌만 안 건드리면 되니까 다른 것들을 이용해서
간접적으로 움직이는 것은 허용됩니다 ㅎㅎ

댓글